채널 CJ



CJ제일제당은 17일 빕스(VIPS) 셰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버거스테이크, 바비큐폭립, 피자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프레시안 by VIPS’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시안 by VIPS’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의 전문 셰프들과 공동으로 개발했는데요. CJ제일제당의 제조경쟁력과 빕스의 전문성이 시너지를 창출한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특히 국내 최고 식품기업의 연구진과 외식기업의 전문 셰프가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는 데 그 의미가 크죠. ‘프레시안 by VIPS’는 버거스테이크 2종(데미그라스 버거스테이크, 알프레도크림 버거스테이크), 피자 2종(마르게리따 피자,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오렌지 바비큐폭립 등 총 5종으로 구성했습니다.

‘프레시안 by VIPS 버거스테이크’ 2종은 호주 청정우와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 고기함량이 85% 이상으로 육즙이 가득하고 씹는 맛이 좋은 패티로 구성했는데요. 전문 셰프의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특제 소스가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프레시안 by VIPS 오렌지 피자’ 2종은 가공하지 않은 자연치즈와 24시간 저온 숙성한 촉촉하고 쫄깃한 도우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수제피자인데요. 소스와 토핑도 기계가 아닌 사람의 손으로 정성껏 올렸고, 전자레인지 1분이면 조리가 가능하죠. ‘프레시안 by VIPS 오렌지 바비큐폭립’은 살코기가 두툼하고 쫄깃한 폭립살과 캘리포니아산 오렌지 과즙으로 상큼함을 더한 정통 바비큐 특제소스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밖에서만 먹을 수 있는 외식 메뉴를 특별한 조리 없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는데요. 1~2인 소가족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외식브랜드의 내식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프레시안 by VIPS 오렌지 피자’ 많이 사랑해주세요.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600 2601 2602 2603 2604 2605 2606 2607 2608 ··· 308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