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뚜레쥬르가 베트남과 중국에 연이어 매장을 오픈하며 하반기 글로벌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지난 24일 베트남 호치민 까오탕에, 28일 중국 베이징 쌍징에 연달아 매장을 열었는데요. 특히 뚜레쥬르 베트남 까오탕점은 오픈 이래 지속적으로 일 방문고객 1천명을 넘기며 매출 또한 인근 경쟁사 대비 2배 이상 올리는 등 가히 기록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답니다. 이는 베트남 베이커리 역사상 점당 최고 매출 달성이죠!


뚜레쥬르 베트남 까오탕점이 자리잡은 호치민시 까오탕(Cao Thang) 거리는 '베이커리 로드'라는 닉네임이 붙을 정도로 유명 베이커리(킨도베이커리, 브레드톡, 희람문, 스위트홈, 지브럴 등)가 반경 300m내에 모여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주거 밀집지역과 비즈니스 상권, 유흥상권을 연결하는 도로인데요. 매일 8만대의 오토바이와 8천대의 자동차가 오가는 호치민의 핵심 상권으로 뚜레주르는 까오탕 거리 양방향 도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총 3층 규모의 490m² (148평)으로 현지 및 글로벌 경쟁 브랜드와 나란히 경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뚜레쥬르에 대한 높은 인지도 외에도 CJ제일제당 제품 증정 행사 및 오픈 퍼포먼스 등 베트남에서 그간 볼 수 없었던 선도적인 마케팅을 개최한 것이 주효했는데요. 앞으로 베트남에 진출해있는 CGV, CJ오쇼핑 등 CJ그룹 계열사와 폭넓은 협업을 통해 다방면에서 시너지를 낼 것입니다. 까오탕점 역시 성공적으로 안착한 만큼 베트남 진출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죠.

더불어 28일 오픈한 중국 베이징 쌍징의 퓨리청점 또한 오픈 당일 예상 매출을 크게 웃돌며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중국 퓨리청점은 중국에서도 부촌으로 분류되는 쌍징역 인근 대형 주상복합 몰(mall)인 퓨리청에 터를 잡았습니다. 인근에 많은 오피스와 총 17,830여 세대의 아파트가 밀집 형성되어 있는 지역으로 뚜레쥬르는 약 82평 규모의 카페형 매장으로 오픈해 다양한 베이커리류는 물론 커피와 음료 고객도 흡수할 방침이에요.

퓨리청은 유동인구가 많은 매력적인 복합상권이라 매출 증대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도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간 중국에서 내실을 닦아온 뚜레쥬르가 퓨리청점 오픈을 계기로 본격적인 출점 확대 전략을 구사할 것인데요. 9월에만 4개 점포 추가 출점 등 앞으로 중국 시장 공략에 가속도가 붙을 예정이에요. 세계로 뻗어가는 CJ푸드빌 뚜레쥬르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647 2648 2649 2650 2651 2652 2653 2654 2655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