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Mnet 슈퍼스타K3 우승팀울랄라세션이 29일(수) 오후 2시 30분 서울‘CGV여의도’의 ‘슈퍼스타K' 브랜드관에서 특별한 핸드프린팅 행사를 가졌습니다. 


슈퍼스타K 브랜드관이란 8월 30일(목) 오픈 예정인 CGV여의도 內 Mnet과 CGV가 협업해 오픈하는 상영관인데요. 국가대표 노래 오디션인 슈퍼스타K의 특징에 걸맞게 현존하는 최고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3D입체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슈퍼스타K 브랜드관은 슈퍼스타K를 상징하는 이미지로 디자인 돼 있는데요. 서인국, 허각, 울랄라세션 등 역대 슈퍼스타K우승자들의 핸드프린팅도 비치돼 있습니다.

이날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여한 울랄라세션은 전국 투어 콘서트 중임에도 불구하고 슈퍼스타K와 CGV 팬들을 위해 현장을 찾았는데요. CGV 여의도 슈퍼스타K 브랜드관을 찾은 울랄라 세션의 박광선, 박승일, 김명훈은 한 명씩 차례로 일어나 점토와 동판에 오른손을 꾹 눌러 핸드 프린팅을 남겼습니다. 

핸드프린팅을 마친 후 울랄라 세션의 박승일 씨는 "슈퍼스타K3에서 우승한 뒤 꿈 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이렇게 슈퍼스타K 브랜드관이 생기고 우리의 핸드프린팅까지 남기다니 헐리웃 스타가 된 듯한 기분이 들 만큼 정말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답니다.

이어 김명훈 씨는 "영화를 볼 때도 음악을 할 때만큼 사운드를 중요하게 여기는 데 최고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슈퍼스타K 브랜드관을 매일 찾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박광선 씨는 "저희 핸드프린팅이 평생 전시된다고 하니 감개무량하다"며 "관객들이 CGV여의도 슈퍼스타K 브랜드관을 많이 찾아 주면 좋겠다"는 소감을 덧붙였어요. 

CGV여의도에서 울랄라 세션의 핸드프린팅도 보고, 영화도 함께 즐겨보세요.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523 2524 2525 2526 2527 2528 2529 2530 2531 ··· 302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