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대한민국 국민을 하나로 만들어준 런던 올림픽! 다들 올림픽 경기를 보며 감동과 희열을 느끼셨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혹시 장애학생들의 온라인 올림픽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바로 CJ E&M 게임 부문에서 8회째 진행하고 있는 '전국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인데요.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이 오는 9월 4일~5일에 결승전을 치른답니다!


지난 토요일,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에 앞서 CJ엔투스 선수단과 장애학생 선수단의 멘토링데이가 있었는데요, CJ엔투스 스타크래프트팀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결정짓는 중요한 경기가 있었던 이날! 뜨겁고 즐거웠던 현장 속으로 가봅시다^^


CJ엔투스 선수들을 소개하고 있는 CJ주식회사 스포츠마케팅파트 오상헌님!

CJ엔투스 선수들의 연습실과 숙소가 있는 용산에 모인 장애학생들! TV를 보며 응원하던 CJ엔투스 선수들과 직접 만나 프로게이머 직업에 대한 궁금증과 올바른 게임이용방법을 배우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CJ엔투스 선수들은 장애학생들에게 친필사인 티셔츠를 선물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으로 게임 팬이라면 다들 좋아하셨던 '퍼펙트 테란' 서지훈님이 직접 선수들의 숙소를 안내해주셨습니다. 남자들만 사는 곳이라고 칙칙하고 지저분할 것으로 생각하시면 오산! 숙소도 깨끗이 정리되어 있고 선수들 모두 꾸준히 운동을 하는 등 자기관리도 열중한다고 하네요.^^ 연습실 탐방을 끝낸 장애학생들은 CJ엔투스의 포스트시즌 진출이 달린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e스포츠 스타디움으로 이동했습니다. 


실제 경기가 진행되는 단상에서의 기념촬영 타임!^^ 한 학생은 "TV로만 보던 이곳에 올라와 있다는 게 신기해요"라며 연신 기뻐하였습니다. 


신상문 선수의 사인을 받고 기뻐하는 학생

장애학생들의 응원 때문일까요? 이날 경기에서 CJ엔투스 선수들은 STX 소울팀을 상대로 2:0의 대승을 거두며 포스트시즌 진출권을 획득하였습니다. 포스트 시즌에서도 멋진 경기로 팬들께 보답해주세요!


멋진 승리를 선물해준 CJ엔투스 선수들과 작별 인사를 나눈 장애학생들은 마지막 일정으로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친구들! 9월 4일부터 진행되는 '전국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에서도 좋은 추억 만들길 바래요. 화이팅!!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 18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