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반가운 금요일입니다. 오후부터 추석 연휴의 분위기가 한층 더 느껴지는데요. 오늘 오후 11시 '슈퍼스타K3'도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습니다. 진정한 별들의 전쟁이 시작되는 것이죠. 오디션 간판 프로그램 ‘슈퍼스타K3’의 본선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예선 마지막 관문 ‘슈퍼위크’가 지난 9월2일 시청자들에게 공개된 이후 오늘(9/9)부터 ‘티빙(tving www.tving.com )’에서는 향후 톱10에 들어갈 최종 3인을 뽑는 온라인 투표가 실시됩니다.

CJ헬로비전(www.cjhellovision.com)의 N스크린 서비스 ‘티빙’은 지난 8월 12일 슈퍼스타K3의 실시간 방송과 주문형 비디오(VOD), 미 방영분, 예고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 이후 실시간 방송 중에서만 1만여 건의 관련 글이 생성되거나 ‘스냅샷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화면 캡처, 채팅을 통한 의견 개진 등 매 회마다 참여율이 큰 폭으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SNS를 통해서도 이의 부가 서비스들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슈퍼스타K2’에 이어 ‘코리아 갓 탤런트’ 그리고 ‘슈퍼스타K3’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티빙’이 지닌 강점을 살려 ‘보는 것 그 이상(watching+α)’의 가치를 창출하고 또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능동적으로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매 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내 N스크린 서비스의 활성화를 견인해내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9/9)부터 9월23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진행될 ‘슈퍼스타K3’의 톱10에 들어갈 최종 3인을 가리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는 티빙 홈페이지(www.tving.com)에서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태플릿PC 등 다양한 선물도 드릴 계획입니다. 

오는 9월 30일 생방송으로 중계될 톱10의 첫 탈락자를 가리는 자리 역시 ‘티빙’의 온라인 투표 방식을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편, 티빙은 PC,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150여 개 방송채널과 VOD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성인채널 등 티빙의 모든 실시간 방송채널을 아우르는 ‘플러스팩’, 스포츠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된 ‘스포츠팩’, 경제보도채널로 구성된 ‘비즈니스팩’, ‘CJ E&M 채널 이용권’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갖춰 시청자의 선택권을 넓혔습니다.

더불어 ‘티빙’은 방송, 영화 등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외에도 쇼설TV, 영상 커머스 등 새로운 시청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방송을 즐기는 것은 물론 해외까지 일부 서비스 이용 폭을 확대해나가고 있습니다.


※티빙(tving)을 모르신다구요!

CJ헬로비전의 ‘티빙(tving)’은 인터넷이 연결된 PC 또는 스마트폰 등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고품질 프리미엄 영상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로 대표 ‘소셜TV’중 하나입니다.



최고 150개의 실시간 방송채널과 1만여 편의 VOD를 HD급 고화질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4분할 멀티 뷰(Multi-view) 기능을 통해 최대 4개의 채널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N스크린서비스를 제공 중인 ’티빙(tving)'은 업계 선두주자로서 지난 해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1년만에 200만 명의 가입자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3097 3098 3099 3100 3101 3102 3103 3104 3105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