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일러스트레이션 amebafish


지난 8월 30일, ‘여의도 IFC몰’이 오픈했습니다. 오픈 이전부터 인근 직장인, 주민들은 물론 많은 쇼퍼들의 기대를 모았는데요.


IFC몰은 지하 3개층, 89,000㎡ 규모의 복합 쇼핑몰로, 이곳에는 국내 최초 홀리스터 1호점을 비롯, H&M, 자라, 유니클로, 갭 등 국내외 유명 SPA 패션 브랜드가 총집합하고, 대형서점 영풍문고와 국가대표 멀티플렉스 CJ CGV 등이 입점을 예약하면서 또 하나의 메가 쇼핑 플레이스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여의도 직장인들의 관심은 복합문화공간인 ‘CJ 푸드월드(Foodworld)’에 한껏 쏠리고 있는데요. 





주중 점심시간만 되면 괜찮은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서 상당한 노력이 필요했던 여의도 직장인들에게는, 복합문화공간의 새로운 전형을 만들어낸 CJ 푸드월드의 입점이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죠! 그간 여의도는 업무용 시설과 주거지 중심으로 재편되어 쇼핑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의외로 적었는데요. 복합 쇼핑공간 IFC몰의 등장이 여의도에 신선한 변화를 몰고 온 것은 분명해 보이네요.


여의도 IFC몰에 입점한 CJ 브랜드를 소개해요. 

CJ가 선사하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 빕스


'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 빕스'는 최상 등급의 원육만을 엄선해 뉴욕 정통 스테이크 조리법으로 완벽하게 구운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양 옆에 두툼한 등심과 안심 두 가지 스테이크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최상급 립아이를 전용 에이징 쿨러 안의 적정 온도와 습도에서 ‘말리듯이’ 2~3주간 숙성해 농축된 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뛰어난 드라이 에이지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정통 스테이크를 선보이는데요. 세련된 뉴 이탈리안 스타일의 퀴진과 전 세계에서 공수된 다양한 와인은 진정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 예약 : 02-6137-5070
· 운영시간 : 평일 LUNCH 11:00~15:00 / DINNER 17:00~23:00 / 주말 OPEN 11:00 ~ CLOSE 23:00



올'리브마켓(O’live Market)


'먹다(食)'라는 의미에서 파생될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담아 낸 새로운 푸드 플레이스인 '올리브 마켓('O'live Market)’은 글로벌 식품기업 'CJ제일제당'과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TV'가 함께 만들어 낸 신개념 푸드컬쳐 플레이스입니다. O'live Market은 단순히 먹을거리를 판매하는 마켓의 의미를 넘어서,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내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최고의 요리와 라이프스타일 컨텐츠, 핫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O'live Media Kitchen'의 즐거움까지 더해진 공간입니다.





맛있는 자연주의 Freshian이 만드는 신선하고 건강한 'Salad & Sandwich', 재료의 본질을 살려 매일 매장에서 만들어내는 수제 소시지 Freshian 'Delicatessen', 화덕에서 바로 구워 담백하고 재료의 맛이 살아있는 'Pizza', 로티서리(Rotisserie)를 이용해 기름기는 빠지고 육즙은 살아있는 건강한 'Rotisserie Chicken'에서는 자연 그대로도 맛있는 다양한 gourmet food를 선보입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국민 브랜드 '백설'의 다양한 양념장으로 만들어낸 프리미엄 도시락에서는 1953년부터 쌓여 온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으며, 현장에서 빚어 내는 손만두와 더불어 다양한 만두를 맛볼 수 있는 만두바(Mandoo Bar) 100% 수제 어묵 전문점인 어묵 명가 '삼호어묵'에서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낸 맛있는 음식을 안심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켓에서는 더욱 다양한 즐거움이 기다립니다냉장냉동 식품부터 상온 식재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CJ 상품에 프리미엄 수입 식품과 음식의 맛을 더 살려주는 고급 와인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치즈로 채워진 Cheese Room, 신선한 과일까지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러한 다양한 식품과 요리들이 올리브TV의 미디어 컨텐츠와 만나 매일매일 고객에게 색다르고 신선한 푸드 컨텐츠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쁘띠첼' Fruits Bar에서는 생오렌지를 바로 짜서 만든 오렌지 스퀴즈 주스를 드셔 보세요. 

 




'투썸커피' 로스팅샵에서는 현장에서 바로 로스팅해서 더욱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핸드 드립 커피를 맛보실 수 있어요. 커피뿐만 아니라 원두도 판매한답니다. 







제일제면소, 최고의 면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


제일제면소는 CJ의 ‘제일(第一)’ ‘최고’의 면을 만들겠다는 포부와 장인 정신을 담아 정성으로 면을 만드는 곳이라는 뜻의 ‘제면소(製麵所)’가 결합되어 탄생된 면 전문점이에요.


60년 전통의 백설 밀가루로 만든 최고의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에서는 우동면, 소면, 메밀면, 쌀면 등 다양한 면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면 요리와 즉석 수제 주먹밥,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차림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엄선된 밀가루, 물, 천일염만을 사용하여 ‘자가제면’한 우동면은, 20-26˚C의 제면실에서 24시간 숙성을 거쳐 최고의 맛을 선사합니다.  매장입구에 있는 ‘제면실’에서는 직접 ‘자가제면’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3호점(여의도IFC점)에서는 ‘바를 포함한 룸’ 이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맛보는 일품요리, 회전식 푸드레일 위의 신선한 재료를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회전식 샤브샤브 등 다양한 메뉴가 더해져, 가족 모임과 직장 회식 등 품격 있는 모임장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 예약 : 02-6137-5280
· 운영시간 : 11:00 ~ 23:00




엠펍(M PUB), 새로운 개념의 여가 공간


다채로운 뮤직 엔터테이닝 요소와 맥주, 음식이 집약된 새로운 개념의 여가 공간입니다. 매주 진행되는 매력적인 아티스트의 공연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생맥주와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홍대와 강남의 클럽 등에 국한된 천편일률적인 여가 문화에 새로운 스펙트럼을 제시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1호점을 통해 각광을 받은 바 있는 ‘엠펍(M PUB)’은, 여의도 IFC점을 통해 젊은 아티스트의 꿈과 열망을 지원하고 그들의 성장을 관객과 함께 목격할 수 있는 ‘드림 투게더’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랍니다.




CGV, 여의도 씨네마 스트리트를 디자인하다


‘CGV여의도’는 영화를 보는 환경을 넘어 영화관을 방문하는 경험 그 자체를 특별한 즐거움으로 디자인한 감성 문화공간입니다. 런던 소호 거리를 걷는 듯, 로드샵 형태로 펼쳐진 상영관을 따라 걸으며 마음에 드는 영화를 쇼핑하는 시네마 스트리트 컨셉이에요. 오른쪽 '씨네샵'에서는 영화 포스터 콜렉션과 명작 DVD, 블루레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미디어 아트월은 순간순간 거리의 분위기를 변신시켜 주고, 거리를 한 바퀴 돌다 보면 어느덧 달콤한 향에 끌려 발걸음을 멈추게 되는 곳 ‘팝콘 팩토리’에서는 다채로운 수제 팝콘을 고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기름과 소금을 전혀 넣지 않은 건강한 ‘플레인’부터 상큼하게 씹히는 딸기와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진 ‘화이트 베리’, 치즈 팝콘에 카라멜을 가미한 ‘시카고 믹스’, 초코 홀릭을 위한 ‘더블 초콜릿’, 체다 치즈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리얼 치즈’, 부드럽고 달콤한 ‘크리미 카라멜’까지.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CGV 여의도만의 머스트 잇 메뉴랍니다. 


▷ 영화와 찰떡궁합~ 팝콘에도 '명품'이 있다.




일반 영화관의 출입문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죠


CGV 여의도의 출입문입니다. 일반 영화관의 검정색 출입문과는 전혀 다르고 고급스런 느낌이죠. 두 상영관의 출입문 디자인도 서로 다르더라구요. 




CGV 여의도 '비즈니스관'


CGV 여의도 '비즈니스관'은 폴딩 테이블, 무대조명을 바탕으로 세마나나 간담회 등의 다양한 비즈니스 장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CGV 여의도 '프리미엄관' 입구


CGV 여의도 '프리미엄관'


'CGV 여의도'의 9개 상영관은 사운드 전문가들의 맞춤 설계로 완성되었는데요. 영상의 움직임에 따라 X· Y˙Z의 3차원 축으로 구현되는 입체음향 시스템 'SOUND X'를 전관 기본 사양으로 해 국내 최고의 '사운드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SOUND X'는 소리의 방향성과 거리감을 완벽하게 재현하는데요. 배우들이 말을 하고 총을 쏠 때, 인물의 목소리는 입의 위치로 총성은 총구에 맞춰 스크린 속 음원의 위치가 달라지는 것이죠. 


1개에서 12개까지 스피커의 활용 범위가 조절되는 다채널 레이아웃 방식으로 몸에 와닿는 사운드 파장의 느낌까지 달라진답니다. 


비즈니스관, 프리미엄관과 더불어 슈퍼스타K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서인국, 허각, 울랄라세션 등 역대 슈퍼스타K 우승자들의 핸드프린팅이 눈길을 끄는 '슈퍼스타K 브랜드관'도 선보인답니다. 


CGV여의도에서는 영화 외에도 '톡 플러스(TALK +)'라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감독 박찬욱, 배우 이병헌 등 수퍼 셀럽들이 관객과 만나 작품에 대해 파헤쳐보는 자리도 마련했습니다. 톡 플러스는 감독 박찬욱·배우 이병헌의 스페셜톡을 시작으로 배우 오만석 · 평론가 이동진 · 팝 컬럼리스트 김태훈 · 소설가 은희경 · 감독 변영주 등의 릴레이 시네마톡에 이어, 평론가 심영섭의 ‘힐링 시네마’와 평론가 한창호의 ‘컬쳐 시네마’ 등의 테마가 있는 시네마톡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자~ 이상으로 IFC몰의 CJ 브랜드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더 알려드릴 게 많지만 많은 부분 생략했답니다. CJ의 문화적 감성을 담은 가장 트렌디한 복합문화공간, 나머지 소소한 재미와 정보들은 직접 방문하시고 체험하시며 찾아 보시길 권합니다. 



Posted by CJ JOY

댓글 1

  • Favicon of http://blog.raystyle.net BlogIcon Ray

    서울 거주자가 아니고, 특히나 여의도는... 더더욱 개인적으로 갈일이 없어서 아쉽네요.
    혹시나 갈일이 생기면 꼭 들러보겠습니다. (배고플 시간에 가야겠군요..)

댓글쓰기

이전 1 ··· 2216 2217 2218 2219 2220 2221 2222 2223 2224 ··· 272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