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문화재단은 신인 창작자들이 날개를 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CJ Tune Up 과 CJ Creative Minds 뮤지컬 부문은 현재 공모가 진행 중이랍니다. 그 말인즉슨!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 중 누구라도 CJ Tune Up 뮤지션, CJ Creative Minds 창작자가 되실 수 있다는 겁니다. 잘 읽어보시고, 내가 바로 CJ가 찾는 사람이다! 라고 느끼셨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원하세요!


하나. CJ Tune up

당신이 신인 뮤지션이라면! 그러나 이 험한 음악의 장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 막막하셨다면! 여기, CJ튠업이 있습니다. 오세요!(저 영업사원 같나요) CJ Tune Up은 당신이 뮤지션으로서 가지고 있는 고민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선배 뮤지션과의 네트워킹도 지원할 것이고, 기획사도 소개해 드릴 것이고, 공연무대도 제공해 드릴 겁니다. CJ튠업은 작은 힘이지만, 대한민국의 음악적 다양성을 키우고 실력 있는 대중음악인을 음악시장에 소개하는 장이 되고 있답니다. 

TOP밴드2에서 주목 받았던 해리빅버튼(8기), 고래야(6기) 가 CJ튠업 뮤지션이고, 슈스케3에 나왔던 이정아(4기)도 CJ튠업 뮤지션입니다. 자랑하면 끝이 없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해줬던 2012 지산밸리 록 페스티벌에서도 CJ튠업 뮤지션들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답니다. 2013년 지산에서는 바로 당신의 음악이 울려 퍼질 수 있습니다. 9월 21일까지 모집 중입니다. 
 튠업 지원하러 가기


 

둘. CJ Creative Minds 뮤지컬 부문

당신이 뮤지컬 작가, 작곡가를 꿈꾸는 신인 창작자라면! 그런데, 내 작품을 어디에 선보이고 평가 받아야 할지 모르겠다면! CJ크리에이티브 마인즈가 여러분을 지원할겁니다. 작품 개요와 트리트먼트, 3곡 이상의 음원을 CJ Azit 홈페이지에 제출하세요. 선정된 팀은 작품의 창작개발비용 및 전문가들의 멘토링 지원을 거쳐 뮤지컬 관계자, 관객 앞에서 리딩 공연을 펼칠 기회를 제공받습니다. 리딩 공연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뮤지컬을 대본과 간단한 연출로만 풀어내는 형식의 공연으로, 향후 실제 공연으로 뮤지컬이 제작되었을 시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는 맛이 있는 독특한 무대랍니다. 

이 무대를 거쳐, 액터-뮤지션 뮤지컬 <모비딕>, 2012년 화제의 뮤지컬 <풍월주>, 서울뮤지컬페스티벌에서 예그린 앙코르 수상작이 된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등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본인의 작품을 이 작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아직은 움트는 단계에 있는 여러분의 가능성을 펼칠 기회가 CJ크리에이티브 마인즈에 있습니다. 10월 8일까지 모집합니다. 

 CJ크리에이티브 마인즈 지원하러 가기

대한민국의 대중문화가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꽃피어 나갈 수 있도록, CJ문화재단은 젊은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상은 도전하는 자의 것이라고 했나요? 진부한 말이긴 하지만, 모두가 알고 있잖아요. 사실입니다. 지금, 행동하세요. 지금, 도전하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200 2201 2202 2203 2204 2205 2206 2207 2208 ··· 271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