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tvN 새 일일드라마 <유리가면>(연출 신승우 / 극본 최영인)은 살인자의 딸로 태어나 가혹한 삶을 살아야 했던 한 여자의 생존과 복수담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한층 더 강해진 파격 복수 로맨스가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인데요. 개성파 배우 서우와 배우 김윤서가 여자 주인공으로, 가수, 연기를 병행하며 종횡무진하고 있는 이지훈과 군 제대 이후 첫 복귀작으로 반가움을 더하는 박진우가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됐습니다. <노란복수초> 후속작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아침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죠. ^^


명품 중견배우들과 아역 스타들의 열연으로 화제 속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일일드라마 <유리가면>이 서우, 이지훈 등 성인 연기자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는데요. 첫 방송부터 8회까지 단 한번도 빼놓지 않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죠.


지난 13일(목) 방송된 <유리가면> 8화는 평균 1.79%, 최고 2.24%로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8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는데요. 특히, 30대 여성 시청층에서는 점유율이 20%를 돌파하며 동시간대 케이블 TV를 시청한 30대 여성시청자 5명 중 1명은 <유리가면>을 본 것으로 드러나 눈길을 끌었습니다. (TNmS, 케이블 유가입자 기준) 스피디하게 전개되는 스토리와 과감한 소재, 스타일리쉬한 영상, 젊은 주연배우들의 열연이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답니다.



이벤트 : 복수의 화신들 모여라! 나만의 소심한 복수 방법을 남겨주세요!

원장님에 대한 소심한 복수로 박수 대신 ‘헐랭이 박수’를 치던 표 간호사를 기억하세요? ^^ 살다 보면 영화처럼 복수해주고 싶은 인간들이 넘쳐나지만, ‘복수’가 옆집 강아지 이름도 아니고 어찌 그럴 수 있나요? 우리는 그저 표 간호사처럼, ‘헐랭이 박수’를 칠 따름입니다. ^^

<노란 복수초>에 이어 <유리가면>까지, tvN의 인기 드라마들 속에도 복수의 화신들이 등장하지요. 감정이입 100% 시켜주는 그녀들이 드라마처럼 대신 복수해줄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복수하고 싶었던 사람은 누구입니까? 달콤살벌한 복수의 대상 혹은 소심한 나만의 복수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래 비밀댓글로 ‘나만의 복수 대상 혹은 복수 방법’에 대한 짤막하고 재미있는 사연과 원카드(www.cjone.com) 아이디,전화번호를  함께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10분께 CJ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 신청기간 : 기간 10월 1일(월) ~ 10월 16일(화) 


▶ 당첨발표 : 발표 10월 18일(목) 


* CJ그룹 블로그에서 발표하며, 당첨되신 분께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3

  • 비밀댓글입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댓글쓰기

이전 1 ··· 2597 2598 2599 2600 2601 2602 2603 2604 2605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