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뉴스룸

CJ제일제당, 'R&D Job Festival' 개최

  

 


17일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에서 R&D인력 대상으로 한 'R&D Job Festival' 개최

식품업계 최대규모의 R&D인력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지난 8월 R&D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터전인 ‘CJ ONLYONE R&D센터’를 마련한 데 이어, 최근에는 국내외 우수 R&D인력 확보에도 속도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17일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 센터에서 주요 R&D대학 석/박사를 대상으로 대규모 ‘R&D Job Festival’를 개최합니다. 기존의 대학 방문 위주의 캠퍼스 리쿠르팅 차원을 뛰어넘어, 250여 명의 우수 R&D 인력을 CJ제일제당 본사로 초청해 50여명의 R&D임직원들과 한자리에 모여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CJ제일제당의 ‘R&D Job Festival’은 책상에 앉아 마주보고 진행하는 틀에 박힌 방식보다는 R&D현장의 생동감을 직접 전해줄 수 있는 R&D임직원들과의 스킨십을 통해 CJ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선호도를 제고하기 위해 준비한 채용설명회입니다.
 
특히 CJ제일제당 창사 이래 처음으로 R&D인력만을 대상으로 진행,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CJ제일제당 R&D임직원들과 R&D인력이 어우러질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차별화시켰습니다. 기업 채용정보 제공은 물론 CJ제일제당센터 내를 견학하고 신개념 푸드몰 ‘CJ Food World’에서 가볍게 맥주를 마시며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까지 마련했습니다.


R&D 우수 인력 확보 및 최고의 R&D센터 통해 글로벌 No.1  R&D 역량 확보 주력

국내 우수 R&D인력 확보를 위한 움직임에 앞서 지난 9월 초에는 해외 우수 R&D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미국, 유럽, 중국 등 글로벌 리쿠르팅도 진행했습니다. 200여 명의 석/박사 인력들과 1:1면담 및 채용 설명회 시간을 가졌고, 오는 10월 말에는 김철하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진이 직접 미주 현지에서 채용 면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CJ제일제당은 2013년 말 ‘CJ ONLYONE R&D센터’ 완공에 맞춰 지속적인 우수 R&D인력 채용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한편, R&D 우수인력 확보와 더불어 CJ제일제당은 지난 8월 말 CJ의 기술력을 집약하고 R&D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CJ ONLYONE R&D센터’ 착공에 들어갔다. 식품연구소, 바이오기술연구소, 제약연구소, 동물생명연구소 등으로 흩어져 있던 4대 연구소를 합쳐 운영, R&D 역량을 높여 기존 사업영역의 시장지배력 강화는 물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신기술과 ‘온리원’적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함입니다.

CJ제일제당은 R&D 최고의 인재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 향후 최첨단 연구기자재를 확보하고 사업영역간 시너지를 지속 확대해 글로벌 No.1 R&D 역량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것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 CJ제일제당센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679 2680 2681 2682 2683 2684 2685 2686 2687 ··· 272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