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우리 영화보러 갈까? 넌 혈액형이 뭔데?

몇 해 전 'B형 남자' 등 혈액형을 소재로 한 영화·가요·CF·책이 쏟아져 나온 적이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혈액형과 성격 사이에 뚜렷한 상관성이 없다고 외치지만 그러거나 말거나. 인터넷에서 혈액형별 특징들이 발표(?)될 때마다 열렬한 환호를 보내는 사람들. 사실 처음 만나는 어색한 자리에서도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는 대국민 소재로 혈액형만한 게 없죠.

물론 맹신하는 것을 권유하는 것은 절대로 아니지만, 재미 삼아서 각 유형별로 어떤 정보가 있는지 한번쯤 살펴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 아닐까요? 오늘은 여러분의 피(?)를 부르는 영화관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바야흐로 2011년, 아이스크림만 골라먹는 시대는 지났으니까요.

신중한 완벽주의자 A형을 위한 ‘바이브레이션 시트’


꼼꼼하고 세심한 A형은 돌다리도 두들겨 보는 스타일. 영화의 생동감을 더해준다는 효과들이 늘어가지만, 우선 1단계인 ‘바이브레이션 시트’부터 차근차근 검증하면서 단계를 높이는 것이 좋겠네요. 소리의 파장이 진동으로 변환되어 의자로 전달되니까 영화 사운드에 따라 등줄기와 엉덩이가 들썩입니다.

소리는 귀로만 듣는 게 아니라는 걸 체감하는 순간, 바이브레이션 존에서 나가기 싫으실 걸요?

호기심이 왕성한 행동파 B형을 위한 ‘4D플렉스’


적극성과 실행력이 풍부하여 두려움이 없이 맞서는 모험 정신의 소유자 B형은 호기심이 왕성하여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항상 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살고 싶은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영화관의 신세계라 할 수 있는 오감만족 상영관 ‘4D플렉스’와 찰떡궁합이죠.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에 따라 의자가 움직이고, 바람이 불고 물이 튀고 향기까지 나는 다채로운 오감 효과를 통해 이특표 “내~가 바로 액션 배우다~” 발언이 절로 나올 겁니다.

보스기질이 강한 정열가 O형을 위한 ‘IMAX’


리더십이 강하고 외향적인 O형은 기본적으로 자신감에 불타는 정열가입니다. 지기 싫어하는 성격과 유머러스한 분위기 메이커 능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O형에게 딱 어울리는 상영관은 단연 ‘IMAX’. 현존하는 영사 시스템의 지존 ‘IMAX’에게 영화가 2D인지 3D인지는 묻지도 따지지도 마시라. 무엇을 보든 손에 잡힐 듯한 영상과 실감나는 음향을 맛보게 될 겁니다. 보스기질의 O형이라면 자신의 선택에 더더욱 의기양양!.


분명한 성격의 합리주의자 AB형을 위한 ‘스타리움’


치밀한 분석력과 정확한 판단력을 지닌 합리주의자 AB형은 다른 사람이 알아채지 못한 사실을 지적한다거나, 그 자리의 상황에 맞는 결론을 유도하기로 유명하죠. ‘스타리움’은 일반 영화관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빵빵한 16채널 음향 시스템과, 기네스가 인정한 세계최대 스크린으로 현실을 압도하는 공간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격 대비 최고의 만족이라 할만합니다. 합리적인 AB형에게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는. 특히 CGV인천 ‘스타리움’에는 바이브레이션 시트가 있는 존(zone)도 있으니 여러분이 ‘실속 종결자’라면 이곳을 놓치지 마세요.

어떠신가요? 혹 내게 맞는 영화관을 아직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이번 주 체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친구들과 혈액형이 다 다르다구요? 걱정마세요. O형 친구 한 명만 있으면 모두 아이맥스 매니아가 되실 겁니다. 저도 AB형이지만 친구따라 쿵푸팬더는 아이맥스로 보러 갔답니다.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930 2931 2932 2933 2934 2935 2936 2937 2938 ··· 297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