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2012년 가을. CJ푸드월드에서는 깊어가는 가을과 함께 다양한 신메뉴들을 준비했습니다. 정직하고 깨끗한 콩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행복한 콩', 열정 가득한 화끈한 메뉴로 구성된 '프레시안 브라제리',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낸 색다른 구이 요리를 선보일 '백설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먼저 맛있고 정직한 두부와 함께 만들어낸 '행복한 콩'의 신메뉴를 소개합니다.


 



'행복한 콩'의 두부 테라피

넌 어디에서 왔니? 두부는 중국 한나라의 회남왕이 발명한 것이 시초라고 하는데요. 한국 문헌에는 고려 말기의 성리학자 이색의 <목은집> ‘대사구두부내향’이라는 제목의 시에 처음 등장하고 있습니다. 두부의 전래 시기는 분명하지 않지만 그 기원은 중국임이 확실하므로 중국과 가장 교류가 많던 고려말기에 원(元)나라로부터 전래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부요리는 이처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조리법이 전해지고 있으며, 예로부터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알려져 있어 건강식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두부는 고단백 식품으로 포만감을 쉽게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데요. 콩에 함유된 이소플라본은 여성 호르몬 중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을 하여 신진대사 촉진 및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두부가 여성에게 더욱 사랑받는 이유라고 해야겠네요. 


두부는 소화가 잘되어 위장에 부담을 적게 주는데요. 두부에 풍부한 레시틴 성분은 지방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해요. 100g당 90키로칼로리밖에 되지 않으니 다이어트에 최적의 식품이라고 하겠습니다. 



건강과 맛을 한번에 잡는다


깊은 맛의 묵은지와 두부, 그 환상의 조합 “행콩두부 묵은지찜’


‘행복한 콩’에서 선보이는 신메뉴 1탄은 바로 ‘행콩두부 묵은지찜’입니다. 100% 국산콩만을 이용하여 정직하게 만들어낸 두부와 깊은 맛의 묵은지를 푹 익혀 맛과 영양이 어우러진 자작한 국물의 김치찜이 제공되는 메뉴인데요. 변비예방을 돕는 유산균이 가득한 묵은지와 저열량, 고단백 식품인 두부의 찰떡궁합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음식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부드러운 연두부와 그린샐러드


수확의 계절인 가을에 맞추어 출시된 또 하나의 신메뉴 ‘두부 그린 샐러드’는 부드러운 식감의 연두부와 치커리, 부추 등 그린샐러드를 함께 넣고 고소한 참깨 드레싱을 얹어서 건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두부그린샐러드’야 말로 웰빙 음식의 종결자라 해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입맛이 살아나는 가을에 건강한 두부와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행복한 콩’에서 만들어 드립니다. 특히, 신메뉴 개시 첫 날인 10월 18일에는 신메뉴 주문 고객들에게 투썸 5% 추가 할인혜택까지 준다고 하니 건강한 두부도 먹고 맛있는 커피도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건강과 맛을 한꺼번에 사로잡은 ‘행복한 콩’의 ‘행콩두부 묵은지찜’과 ‘두부그린샐러드’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행복한 콩'에서 기다리겠습니다. :D


▶ CJ푸드월드의 가을 신메뉴 제2탄, ‘프레시안 브라제리’

▶ CJ푸드월드의 가을 신메뉴 제3탄, ‘백설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 CJ푸드월드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452 2453 2454 2455 2456 2457 2458 2459 2460 ··· 301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