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2012년 가을. CJ푸드월드 가을 신메뉴 2탄은 바로 ‘프레시안 브라제리’가 선보입니다. 담백하면서도 화끈한 매력을 가진 이탈리안 요리를 최상의 재료로 신선하고 건강하게 담아낸 ‘프레시안 브라제리’에서 선보이는 이탈리아의 열정이 가득한 신메뉴를 소개합니다.





이탈리안 요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요리는 바로 파스타죠. 이제는 너무나도 대중적이고 친숙한 음식이 된 덕분에 "이탈리안 요리 = 파스타"의 공식이 성립되어 까르보나라와 같은 크림 파스타의 느끼함이 먼저 떠오르는 선입견을 갖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탈리안 요리는 '느끼하다'라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때로는 아주 간단한 홈푸드가 되기도 하고, 때로는 하나의 예술 작품이 되기도 하는 등 각 계절별 재료의 맛을 최대한으로 살려, 건강식으로 꼽힐 정도로 담백하고 정갈한 음식의 대표주자로 알려져 있답니다.


또한, 삶는 법, 재료 손질법, 써는 법, 조리법, 다양한 재료와 소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변주가 가능한 매력적인 음식이 바로 이탈리안 요리랍니다. 



얌전한 비주얼에 악마의 더하다 "디아블로 피자"


‘프레시안 브라제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악마의 맛 ‘디아블로 피자’는 그 애칭에 걸맞게 할라피뇨와 크러쉬드 페퍼로 매운맛을 더한 열정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다른 피자에 비해서 다소 하얀 외견은 얌전하고 담백한 맛을 연상시키지만, 맛을 보는 순간 놀라운 반전의 맛을 보여준답니다. 


특히, 10월 25~27일 3일간 디아블로 피자를 드신 테이블에 한해 한 테이블당 한 명 도전자가 6조각 이상의 디아블로 피자 시식에 성공하면 해당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해요. 화끈한 이탈리안 요리에 자신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매운 걸까요? :D


 

계란 후라이와 피자의 조화, '비스마르크 피자'


피자를 화덕에 구웠을 때 더 맛있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 새로 출시되는 '비스마르크 피자'는 화덕 피자의 묘미를 가장 잘 살린 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피자를 굽는 중간에 한 번 꺼내어 달걀을 넣어주고, 반숙이 될 때까지 살짝 익힌 다음 반숙된 계란을 소스처럼 피자에 넓게 발라 먹는 독특한 방식으로 재미와 맛을 동시에 잡은 피자랍니다. 계란의 고소한 맛과 피자의 담백함의 조화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그릴드치킨, 플랫브레드샐러드, 블랙네로, 치킨크림파스타


독특한 피자 외에도 암 예방 효과와 노화방지의 효과가 있는 오징어 먹물을 사용하여 만든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오징어 먹물 파스타 ‘블랙 네로’와 그릴에 구운 치킨을 풍성하게 담아낸 그릴드 치킨 등 다양한 신메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열정 가득한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프레시안 브라제리’를 방문해주세요.


▶ CJ푸드월드의 가을 신메뉴 제1탄, ‘행복한 콩’

▶ CJ푸드월드의 가을 신메뉴 제3탄, ‘백설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 CJ푸드월드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531 ··· 66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