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그룹(회장 이재현)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CJ도너스캠프가 남산 N서울타워에서 모금함 설치, 미니 콘서트, 바자회 개최 등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칩니다.


CJ도너스캠프는 11일 CJ엔시티와 함께 남산 N서울타워 광장내 ‘키싱트리(Kissing Tree)’에 모금함을 설치하고 이 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CJ도너스캠프의 활동을 알릴 계획입니다. ‘키싱트리’는 높이 5.5m, 가로세로 4.3m 대형 트리로 거울방처럼 생긴 내부에서 키스를 하면 영원한 사랑이 이뤄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트리의 외부는 하얀색 LED 전구로 장식되어 ‘화이트 크리스마스’분위기를 연출하며 내부는 반짝이는 미러시트(Mirror Sheet)로 ‘거울방’ 느낌을 살렸는데요. CJ도너스캠프 모금함은 이 트리 내부에 설치되어 키스도 하고 기부도 하는 ‘러브 크리스마스’를 가능케 할 전망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CJ도너스캠프 공식 홈페이지(www.donorscamp.org)를 통해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지만, 연말을 맞아 오프라인에서 기부자와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준비되었는데요. 수익금은 전액 CJ도너스캠프에 기부되어 매칭 그랜트를 통해 두 배로 키운 뒤 전국 공부방 교육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CJ도너스캠프의 '매칭 그랜트'란 기부자가 1만원을 기부하면 CJ그룹의 사회공헌재단인 CJ나눔재단이 같은 금액을 출연해 기부액을 두 배로 키우는 기금 운영 방식이랍니다.  



CJ도너스캠프가 CJONE카드와 함께 문화 소외계층 아동 초청 행사, ‘컬쳐 포 칠드런(CULTURE FOR CHILDREN)’ 진행합니다. 오는 28일 N서울타워에서 열리는 컬쳐 포 칠드런 CJONE 콘서트에는 재능 있는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출연하며 샌드아트 관람, 테디베어박물관 관람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소 문화활동을 즐기기 어려운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 40명과 기부자 40명이 함께 초청될 예정이에요.  콘서트 개최 비용은 CJONE카드 사용자들의 포인트 기부로 마련되는데요. 1,000원 이상 CJONE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23일까지 CJONE카드 통합 사이트(www.cjone.com)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CJ오쇼핑은 지난 7일 N서울타워 광장에서 ‘따뜻한 나눔 바자회’를 진행하고 판매수익금을 CJ도너스캠프에 기부했는데요. CJ오쇼핑은 이날 바자회에서 배우 고소영씨의 옷, 신발 등 실소장품과 CJ오쇼핑의 인기 패션 브랜드인 다니엘크레뮤, 로우알파인, 프리티발레리나스 등 총 800만원 어치의 물품을 후원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2가동 | 남산공원 N서울타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498 2499 2500 2501 2502 2503 2504 2505 2506 ··· 312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