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해마다 문제가 되는 ‘먹고 죽자’식 송년회에서 벗어나기 위해 tvN 다큐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1> 출연자들이 팔 걷고 나섰습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은 인기 프로그램인 <막영애 11>과 함께하는 '돼먹은 송년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데요. tvN 채널에서 수시로 방영되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과음과 폭음으로 일관하는 송년회에서 벗어나 모두가 행복한 송년 모임을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것이죠. 김현숙과 김산호, 윤서현, 정지순 등 <막영애 11> 주요 출연자들은 뮤지컬이나 영화를 관람하는 문화 회식, 건강한 맛집을 찾아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송년회, ‘112 절주’(술은 1차에서 1가지 종류의 술로 2시간이 넘지 않게 마시자)를 적극 권장하고 있답니다.




3종류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에는 영애가 술에 취해 사장님의 팔을 비트는 장면이나 영애의 동료들이 만취상태로 노래방에서 추태를 부리는 장면이 코믹하게 담겨 있는데요.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센스만점 유쾌한 편집으로 모아 재미를 주는 동시에 만취상태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tvN은 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와 연계해 '영애씨가 제안하는 건강한 회식세트' 메뉴 출시 및 문화회식을 위한 '추억의 뽑기 놀이'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영애씨가 제안하는 건강한 회식세트'는 식사 메뉴에 곁들일 수 있는 맥주와 막걸리 세트로 구성되며, 기존 메뉴를 개별로 주문했을 때보다 최고 15%정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추억의 뽑기 놀이'를 통해 tvN <코미디빅리그> 방청권,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 비비고 바우처 및 할인권 등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CJ그룹에서도 '절주오행'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데요. 

정이 넘쳐야 할 연말이 무절제한 음주로 얼룩지지 않도록 색다른 송년회를 기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직장인들의 현실과 애환을 담아 온 <막영애 11> 영상 부서원들과 다함께 보시며 연말 회식을 기획해 보시죠. ^^.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560 1561 1562 1563 1564 1565 1566 1567 1568 ··· 190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