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대한민국 대표 서바이벌 오디션 ‘슈퍼스타K 3’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지난주 TOP9이 화려하게 변신한 모습을 살짝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제 내일이면 숨겨진 열번째 주인공과 더불어 생방송을 볼 수 있게 됩니다. 기대기대~ 그리고 앞으로 슈퍼스타K를 여러분의 스마트폰에서도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블루페퍼(대표 문성빈)가 개발한 리듬게임「슈퍼스타K모바일」을 국내 출시했습니다. 「슈퍼스타K모바일」은 ‘슈퍼스타K’의 도전곡들을 기반으로 박자에 맞춰 터치하는 형식의 게임으로, 일반 모드와 드래그 모드 등 2가지로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포텐 시스템 △이퀄라이저 시스템 △드래그 모드 등 기존 리듬게임에 없는 차별화된 요소들을 게임 내에 구현해 이용자들의 재미를 극대화했습니다.
 

넷마블은 ‘슈퍼스타K’ 시즌2 도전자들의 도전곡 음원은 물론 현재 방영중인 시즌3의 도전곡 음원도 'TOP10' 생방송 이후에 발 빠르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재 이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는 물론 티스토어·올레마켓·오즈 스토어 등 각 이통사들이 운영하는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티스토어’의 경우 지난 주말 출시돼 현재 전체 무료 앱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기존 리듬 모바일 게임과는 차별화된 요소가 많고 특히 ‘슈퍼스타K’ 도전곡들을 음원으로 제공하고 있어 슈퍼스타K 애청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넷마블은「슈퍼스타K모바일」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약 한달 간 '슈퍼스타K 시즌3'의 주인공이 결정되는 그 날까지 매 주마다 합격자를 맞추고 합격자의 음악으로 플레이 인증샷을 보내면 ‘슈퍼스타K 시즌3’ 방청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CJ Life를 방문하신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구요. 자세한 내용은 이곳으로 ☞ 슈퍼스타K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3082 3083 3084 3085 3086 3087 3088 3089 3090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