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지하철 출퇴근길, 스마트폰의 액정을 바라보는 직장인·학생들의 모습은 이제 하나의 일상이 되었는데요.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CJ헬로비전 '티빙'이 즐거운 소식을 전합니다. 야구, 축구뿐만 아니라 등산, 낚시, 승마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CJ헬로비전(대표이사 변동식) N스크린 서비스 ‘티빙’(www.tving.com)이 ‘스포츠TV’ 앱을 출시하고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LTE 이용자 등 모바일 콘텐츠 사용자를 대상으로 스포츠방송 전용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티빙 ‘스포츠TV’ 앱은 총 9개 스포츠 채널을 서비스하며, 국내 스포츠 관련 앱서비스 중에서 가장 많은 채널을 제공하는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등 대표적인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3G, Wi-Fi, LTE 등 모든 통신환경에서 최적화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TV’ 앱을 이용하면 야구, 축구, 농구, 골프 등 인기 대중 스포츠뿐만 아니라 등산, 낚시, 승마, 익스트림스포츠 등 전문적인 국내외 스포츠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스포츠 뉴스 및 스포츠 하이라이트 등 스포츠에 관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티빙은 기존에 국내 프로야구 전경기를 무료로 중계하는 ‘프로야구TV’ 앱을 확대 개편해 이번 ‘스포츠TV’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포츠팬들은 티빙의 전문적인 스포츠 앱 서비스 하나만으로 봄부터 여름까지는 야구와 축구, 겨울에는 농구 등의 실내스포츠를 손쉽게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최근 특정 주제에 관해 전문적인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버티컬 서비스(Vertical Service)’를 선호하는 트랜드가 확산되고 있어 스포츠팬들과 모바일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티빙의 ‘스포츠TV’ 앱을 통해 제공되는 채널은 △SPOTV △SPOTV PLUS △스포츠원 △FTV △FSTV △마운틴TV △한국승마TV △Trace Sports(해외) △Outdoor Channel(해외) 등 총 9개 채널이에요. 각 스포츠 채널 별로 △하이라이트 영상 △편성표가 서비스됩니다. 티빙은 기존 해외 프로축구리그 중계 경기를 늘리는 등 향후 스포츠 채널과 콘텐츠를 더 확대할 계획입니다. 


‘스포츠TV’ 앱 사용자들은 스포츠 방송 이외에도 티빙의 다양한 영상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영상 시청 중에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영상을 공유하고 추천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326 2327 2328 2329 2330 2331 2332 2333 2334 ··· 299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