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글로벌외식문화기업 CJ푸드빌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손잡고 베트남 현지 사회공헌활동을 펼칩니다.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글로벌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모에 CJ푸드빌이 제출한 ‘베트남 응에한성 한
베 기술학교 내 CJ제과제빵학과 개설’ 제안이 지원 대상 사업으로 선정돼 16일 약정 체결식을 가졌습니다. 이로써 CJ푸드빌은 베트남 응에한성 지역에 위치한 한ㆍ베 기술학교에 CJ제과제빵학과를 새롭게 개설하게 됐는데요. 

먼저 제과제빵 교육에 필요한 교육장 시설을 설립하고 기자재 등 교육시설 인프라를 전격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후 오는 9월부터는 본격적으로 한국의 선진 제과제빵 기술을 전파할 수 있는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는데요. 6개월 단위로 총 40명의 제과제빵 전문 인력이 배출될 예정이며 수료 후 베트남 현지 뚜레쥬르 매장 및 여타 베이커리 취업, 개인 창업과도 연계해 경제적 자립을 적극 도울 예정입니다. 시설 설립 및 교육 인프라 구축, 교육 과정 운영에 소요되는 비용은 CJ푸드빌과 한국국제협력단(KOICA) 양측이 절반씩 분담합니다.

현재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베트남에서 총 2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데요.
 지난 12월 매출 및 매장 수 기준으로 베트남 1등 브랜드로 우뚝 섰습니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을 통해 베이커리 한류를 이끌고 있는 뚜레쥬르는 여세를 몰아 올해에는 동남아시아 1등 브랜드로의 도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베트남 사회공헌활동은 CJ그룹의 창업 이념인 사업보국 정신을 국외에서도 실현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단순한 기부가 아닌 베트남 지역 사회의 경제 발전과 고용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동반 성장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304 2305 2306 2307 2308 2309 2310 2311 2312 ··· 297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