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뉴스룸

CJ E&M의 통통(通通)한 직장문화 만들기



사무적이고 딱딱한 사내문화는 이제 그만! CJ E&M 사원간의 열린 소통을 위한 ‘런치투게더’ 프로젝트 진행합니다. ^^ 매월 정기적인 행사 진행을 통해 사우간 교감할 수 있는 장(場) 마련할 예정에요.




국내 유일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이 CJ인(人) 라이프스타일 제안의 일환으로, 점심시간을 활용한 시너지 프로젝트 ‘런치투게더(Lunch 2gether)’를 진행합니다. 금연, 절주, 비즈니스 에티켓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실천했었던 CJ E&M은, 이번에는 열정적으로 업무에 몰입하면서도 소통할 줄 아는 여유를 누리는 라이프 스타일을 계획했는데요. 이번 행사는 업무 편의상 이메일과 전화를 통한 사무적인 업무활동에만 익숙해진 사내 문화를 개선하여 사원간의 소통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습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런치투게더 프로젝트는 참여를 원하는 부서의 신청을 받아 진행하며, 2시간 여 동안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점심 시간을 갖습니다. 
지난 18일(금) 진행된 1회 런치투게더 프로젝트에 참여한 온게임넷 이현 사원은 “하루에도 수십 번씩 업무 전화 통화를 하는 사이임에도, 정작 함께 마주앉아 교감할 기회가 자주 없었다”며 “함께 일하는 사우도 이해하고, 업무효율도 높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CJ E&M은 문화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인 만큼 사원들간의 '열린 소통'이 중요한데요. 정기적인 행사 진행을 통해 부서간의 공감대를 높이고 화합과 협력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038 2039 2040 2041 2042 2043 2044 2045 2046 ··· 27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