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원더걸스의 유빈이 OCN의 2013년 첫 번째 오리지널 TV 시리즈 <더 바이러스(연출: 최영수, 극본: 이명숙, 제작: JS픽쳐스)>에서 생애 첫 연기도전에 나섭니다.


유빈은 극중 천재 해커 출신의 IT 전문가 ‘이주영’ 역을 맡아 카리스마 배우 엄기준(이명현 역)과 호흡을 맞출 예정인데요.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원으로 반장인 엄기준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이 될 것입니다. <더 바이러스> 제작진은 유빈의 캐스팅을 공개하며 주요 배역을 모두 확정 지었고, 현재 본격적인 촬영이 한창이랍니다. 


극중 유빈이 연기하게 될 이주영은 털털하면서도 여성적인 매력을 함께 표현해야 하는 입체적인 인물이다. 유빈이 보이시한 느낌과 미모를 동시에 갖춘 보기 드문 배우인 만큼 캐스팅 1순위로 두고 공을 들였는데요. 실제로 유빈은 뛰어난 대본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습니다.


유빈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실제 유빈의 이미지와 비슷한 점이 있는 캐릭터라 편안하고 적극적으로 연기할 수 있을 것 같다. 첫 작품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은 만큼 시청자들의 인상에 깊이 새겨지는 연기를 펼치겠다는 각오가 남다르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편안한 차림에 대본을 탐독하고 있는 유빈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진지하게 대본을 읽어 내려가는 모습에서 강한 집중력이 느껴집니다. <더 바이러스는 <신의 퀴즈>, <뱀파이어 검사>, <특수사건전담반 TEN> 등 과감하고 참신한 소재의 드라마를 선보이며 장르 드라마를 선도해 온 OCN의10부작 미스터리 스릴러인데요. 감염에서 사망까지 단 3일 밖에 걸리지 않는 치명적 변종 바이러스를 추적하는 ‘특수감염병 위기대책반’의 활약을 감각적인 화면에 담아낼 예정입니다.

국내 드라마 최초로 바이러스를 소재로 하는 참신함과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이 기대되는 <더 바이러스>는 오는 3월 방송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524 1525 1526 1527 1528 1529 1530 1531 1532 ··· 190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