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토월극장 개관 기념작 <살짜기 옵서예>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966년, 국내 첫 창작 뮤지컬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오케스트라, 무용단, 합창단, 배우를 합쳐 100여 명의 출연진에 발레 기법을 응용한 안무를 최초로 도입하는 등 숱한 화제를 낳았던 이 창작 뮤지컬은, 7회 공연으로 1만 6천 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당대의 메가 히트작이 되었습니다.



           

이 작품의 이름은, 바로 <살짜기 옵서예>인데요. '우리나라 최초이자 최고의 창작 뮤지컬'에 이름을 올린 이 작품이 2013년, 다시 한번 관객들과 만납니다. 수십 년 전 인정받은 대중성과 예술성에 첨단 기술, 새로운 편곡, 안무까지 더해 또 다른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게 되는 것이지요.





예술의 전당 개관 25주년 기념작이자 CJ토월극장 개관작으로 선보이게 될 뮤지컬 <살짜기 옵서예>는 고전 소설 <배비장전>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풍자가 강한 원작에 애랑과 배비장의 사랑을 강화해 현대적 감각을 더했습니다. 사랑을 꿈꾸는 제주기생 애랑과 사별한 아내를 향한 지조를 지키려는 배비장, 이 운명적 사랑에 가교 역할을 하는 신임목사와 방자 등 캐릭터가 살아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애랑 역에는 최고의 뮤지컬 디바로 꼽히는 김선영이 캐스팅되었고, 뮤지컬과 영화는 물론 드라마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최재웅과 천상의 목소리로 불리는 홍광호가 배비장 역에 더블 캐스팅 되었습니다. 



뮤지컬 <살짜기 옵서예> 초청 이벤트!


현재 예매율 1위에 오르며 2013년을 화려하게 열고 있는 <살짜기 옵서예>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관람 신청은 본인의 CJ 원카드 아이디, 본인 전화번호를 하단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5분께(1인 2매, A석) 공연 티켓을 드립니다.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함께 남겨주시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국내 1호 창작 뮤지컬의 귀환, <살짜기 옵서예>. 재미있게 보시고 블로그에 후기도 남겨 주세요! ^^



▶ 신청기간 : 2월 5일(화) ~ 2월 15일(금) / 당첨발표 : 2월 18일(월)

▶ 공연날짜 : 2월 21일(목) 저녁 8시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CJ그룹 블로그에서 발표하며, 당첨되신 분께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응모시 소셜댓글의 경우 개인정보가 공개되니 블로그 비밀댓글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5

  • 비밀댓글입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 비밀댓글입니다

댓글쓰기

이전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 7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