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프로스트-블레이즈 선수 10명 및 강현종 감독, 손대영 코치 영입
- 세계적 수준의 전력 보유, 기존팀과 강력한 시너지 기대



CJ엔투스 프로게임단이 리그오브레전드(LOL) 최강팀 프로스트-블레이즈 두 형제팀을 영입합니다. CJ엔투스는 2월 6일 최근 소속팀과 계약 종료된 프로스트-블레이즈 선수 10명(프로스트 - 장건웅, 홍민기, 이현우, 박상면, 정민성 / 블레이즈(강형우, 함장식, 이호종, 신동진, 강찬용) 및 강현종 감독, 손대영 코치 등 선수단 12명 전원을 영입할 예정입니다.


 


프로스트-블레이즈 팀은 팀 결성 첫 해인 2011년 이후 국내외 LOL 리그에서 빼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온게임넷 주최의 LOL 인비테이셔널 우승을 시작으로, 더 챔피언스 스프링, 섬머, 윈터 리그 전 시즌 결승에 진출하며 우승 2번, 준우승 2번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미국에서 벌어진 '롤드컵' 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국내를 넘어 명실상부한 세계 정상급의 LOL 팀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CJ엔투스 LOL 강현종 감독이 가슴에 CJ배지를 달았습니다. 진정한 CJ인이 되셨네요.^^ 환영합니다! 



CJ엔투스 선수복을 입게된 이현우 선수 모습. 환한모습으로 훈남 인증! ^^ 



첫 만남의 어색함을 뒤로 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한 LOL팀 입단식 ^^






기존 CJ엔투스 LOL팀은 프로스트-블레이즈 선수단의 합류로 2팀 체제로의 전환을 꾀하며 더욱 두터운 전력을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함께 CJ는 LOL팀의 서브 네이밍을 ‘CJ엔투스 프로스트’와 ‘CJ엔투스 블레이즈’로 결정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프로스트-블레이즈 팀을 영입하여 매우 기쁜데요. ^^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CJ엔투스 프로게임단을 글로벌 e스포츠 명가로 발전하겠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410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 179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