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행복나눔

웃음 가득했던 CJ도너스클럽의 가을운동회



9월 24일! 즐거운 토요일! 높은 푸른 하늘과 넓게 펼쳐진 잔디밭에서 CJ도너스클럽 가을 운동회가 예일디자인 고등학교 잔디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CJ도너스클럽'은 CJ 전·현직 임직원을 포함한 자원봉사자분들의 모임이에요. 정기적인 소그룹 활동을 통해 봄소풍, 독서 상자 만들기, 크리스마스 파티 등 소외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데요. 이번에는 모든 봉사자분들과 아이들이 모여 가을운동회를 열었습니다. 


가을 햇살 아래 즐겁고 행복했던 이 날의 이야기를 사진으로 정리해 보았는데요. 다시금 이날 아이들의 웃는 얼굴을 보니 저도 모르게 행복해지네요. 촬영한 촬영한 사진이 어찌나 많은지 정리하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 행복해질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출발합니다.


준비하는 이들의 손길도 무척 분주했는데요. 아이들이 오기 전 일단 잘 보일 수 있도록 현수막도 걸구요. 


아이들이 쉴 수 있는 그늘막과 미니 게임장도 설치 완료했습니다. 따뜻한 가을 햇빛과 녹색의 운동장이 벌써부터 기분좋게 하더라구요.  

 

하나 둘 도착한 버스에서 내린 우리 친구들은 아침 일찍 출발해서 조금은 졸린 표정이었지만, 마중 나온 도너스클럽 멤버 분들을 보니 활짝~웃습니다! 우리 도착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어떤 팀인가요?? 명찰 주세요~" "이름이 어떻게 되요?"  "‘얘들아 줄을 서야지"
명철을 받는 아이들도, 나눠 주시는 도너스클럽 멤버분들의 얼굴에도 미소가 가득합니다!

 

"민주는 언니랑 같은 무적팀이네~~빨간색 티셔츠 입자~"
 예쁜 도너스클럽 언니가 옷 입는 것도 도와줍니다~


예쁜 색상의 티셔츠도 입고 미니 게임도 하고 간식도 먹으면서 아직 도착하지 않은 친구들을 기다렸답니다! 참참참 게임~~손 가는 방향 반대로 얼굴 돌리기 게임! 진지한 모습의 우리 친구들…참참참! 옆에서는 '원반 던지기 게임'이 한창입니다. 노랑색 링 안으로 던져야 하는 고난이도 게임! 원반이 들어갈 때의 아이들 표정은 정말이지 너무 귀엽더군요. 

 

드디어 650명의 도클 멤버와 다른 공부방 친구들이 모두 도착하고 팀 별로 예쁜 색상의 티셔츠를 입은 천하(파랑), 무적(빨강), 드림(주황), 나눔(노랑)팀 이 무대 앞에 모였습니다! 잔디밭에 다양한 색상의 티셔츠를 입은 우리 아이들과 도너스클럽 멤버분들… 정말 예쁘네요~ ‘우리는 공정하고 재미있게 참여 할 것을 선서합니다!’ 이로써 무적팀과 나눔팀 학생 대표의 선서로 공식적인 운동회를 시작합니다. 

 

운동에 앞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준비운동이죠. 친구들가 즐겁게 스트레칭하며 몸풀기 댄스까지…


자! 이제 CJ도너스캠프 가을 운동회의 본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게임은 ‘대형 풍선 전달하기’. 대형 풍선은 크기는 커도 깃털만큼 가벼워 우리 아이들의 조그만 손놀림도 하늘 모르고 솟아 오릅니다! ‘힘 조절 하자~~!살~~살~~톡톡쳐야지…톡톡!! 살살!!’ 소리가 운동장을 가득 채우고 여기저기서 대형 풍선을 따라다니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공아 어딜가니~~~~~

 

'보트 나르기 게임'은 각 팀별로 제일 가벼운 친구를 보트에 태우고 앉은 팀원들의 다리위로 보트를 이동시키는 협동심이 강조되는 게임이에요. 이 게임에서 제일 재미있고 최고로 신나는 사람은 바로 보트 안에 쏙 들어간 우리 어린 친구들이겠죠.^^ 하나같이 신나고 재미있는 표정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운동 후에 먹는 비비고 도시락을 어쩜 이렇게 맛있을까요? 도너스클럽 언니들이 비벼주는 비비고 도시락은 더 맛납니다. 쓱쓱~ 비벼서 내 입으로 바로 쏙쏙! 편식쟁이 현석이도 오늘은 너무 맛있게 밥을 먹습니다!
 

맛있고 즐거운 점심 이후에는 소화를 위한 미니게임! 몸에 만보계를 차고 가장 많은 숫자를 올려야 해요. 머리, 다리… 정신이 없었네요.


도너스클럽 멤버들과 우리 아이들이 제일 재미있어한 게임은 바로 일명 '춘향이 구출 게임'이었습니다. 저 앞에는 칼을 찬 춘향이가 있고 몽룡 도련님들이 6개의 열쇠를 가지고 순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6개 중에 2개의 열쇠가 춘향이를 구할 수 있는데요. 여유로운 춘향이들과 달리 몽룡 도련님들의 진지한 표정이 사뭇 대조되어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도너스클럽 멤버 분들과 아이들 모두 신이 나서 ‘춘향이를 구출하라’를 외쳐 댔답니다!
 
춘향이를 구출하러 달려간 우리 몽룡 도련님들은 함성 소리에 속이 조금 탔을 거에요~^^ 열쇠는 왜 이렇게 안 맞는 거야~~~^^; 
춘향이의 금위환향까지 안전하게 완성해야 게임 끝.


가을 운동회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함께하는 이어달리기'죠! "준비... 땅!" 하는 총 소리와 함께…빛과 같은 속도로 달려 나가는 우리 친구들. 중간 중간 장애물도 넘고~ 바통 터치 때는 아슬아슬했다지요. 10년 만에 전력 질주 하신다는 도클 멤버님도, 이 악물고 열심히 달리는 우리 경수도…조금은 여유롭게 바람을 마시며 달리는 동훈이도, 머리카락을 이쁘게 휘날리며 달리는 지연이도… 모두가 신나게 목청 높여 응원한 이어 달리기도 끝났습니다~


모든 경기를 마친 후 아이들의 시선을 모은 건 바로 버블! 스타킹에 나왔던 스타킹 버블맨 아저씨가 찾아오셨어요. 아이들의 땀을 씻어주던 가을 바람 덕에 비누 방울 코끼리는 실패 했지만… 바람과 함께 날리는 비누 방울로 가을운동회 장은 환상적인 공간이 되었답니다~!


열심히 응원하고 운동한 가을 운동회는 도너스클럽 멤버분들과 우리 아이들 모두가 우승자였어요. 가운데 왼쪽 사진의 환한 웃음의 소녀가 가을운동회 MVP가 되었어요. 가을 햇살 아래 열심히 뛰었는지 얼굴이 까맣게 탔지만 정말 예쁘네요. 종합우승을 차지한 드림팀의 단체사진도 큼직막하게 편집했네요. ^^ 
 
모두가 신나고 행복했던 CJ도너스클럽 가을운동회는 올해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우리 내년 가을에도 다시 만나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은평구 구산동 | 예일디자인고등학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1

  • Favicon of http://blog.raystyle.net BlogIcon Ray

    하하 굉장히 재미있어 보이네요~~

댓글쓰기

이전 1 ···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18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