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스마트폰 게임 사상(史上) 전무후무한 대기록이 나왔습니다. CJ E&M 넷마블이 금일 <다함께 퐁퐁퐁>등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3종으로 구글플레이 마켓 전 부문 1위를 석권하는 대기록을 수립했습니다. 와우 ^^

넷마블은 신규인기무료∙인기무료에 <다함께 퐁퐁퐁>을, 최고매출에 <다함께 차차차>를, 인기유료∙신규인기유료에 액션어드벤처 <리버스>를 각 각 1위에 올려놨습니다. 지금껏 한 회사의 게임들이 인기무료∙신규인기무료∙최고매출∙인기유료∙신규인기유료 등 구글플레이 5개 카테고리 모두에서 정상에 동시 등극한 예는 없었는데요. 미니게임 <다함께 퐁퐁퐁>이 금일 오전 인기무료∙ 신규인기무료 등 2개 카테고리에서 동시 1위에 오르면서 이 같은 대기록을 이뤄냈답니다. ^^ 




지난 13일 출시한 <다함께 퐁퐁퐁>은 출시당일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에 올랐는데요. 출시 5일만에 구글플레이 신규인기무료∙인기무료 등 2개 카테고리에서 동시1위에 오르는 등 가파른 인기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업계는 이 게임이 <다함께 차차차>에 이어 또 하나의 ‘넷마블표 국민게임’으로 등극할지 관심을 켜보고 있어요.

국민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는 ‘로보카폴리’의 로보카 3종 추가∙개그콘서트 캐릭터 업데이트 등 매주 꾸준한 업데이트로 출시 두 달이 되가는 현 시점에서도 최고매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답니다.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을 맞춰가는 액션어드벤처 <리버스>는 이용자가 직접 맵을 반전시킬 수 있는 등 신선하고 독특한 소재로 최근 다시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넷마블은 지난 8일부터 이 게임의 특별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 개씩 신작이 쏟아지는 치열한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앞으로도 한 회사의 작품이 구글마켓의 5개 카테고리에서 동시 1위에 오르는 것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인기세를 그대로 이어 향후 올 해 넷마블은 최고의 모바일 퍼블리셔로 확고히 자리매김 해나갈 것입니다.

한편, 넷마블은 올 해 자체 개발작 20종을 포함해 70종 이상의 신작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넷마블 모바일게임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2011 ··· 272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