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28일까지 8천 3백여개의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제품,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

 로레알, 키스미, 버츠비, 클리오 등 인기 브랜드/ 츠바키, 코티지 등은 브랜드 최초로 세일 참여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 단독 입점된 불독, 아르노 등도 할인 참여하여 쇼핑 재미 배가

 





가장 먼저 봄을 느낄 수 있는 곳은 바로 화장대! CJ 올리브영에는 화사한 계절을 앞두고 몸과 마음의 변신을 꾀하는 소비자들을 잡기 위한 이색 뷰티 아이템들이 즐비합니다. 이왕이면 주머니 사정의 부담도 덜고 고르는 재미는 더해 기분전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e Amazing, ALL NEW SALE’ 을 실시합니다.  





이번 CJ 올리브영의 브랜드 세일은 오는 28일까지 8천 3백여개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메가 쇼핑 찬스인데요. 특히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헬스케어, 향수 등을 총 망라하며 기존 인기 브랜드와 최초로 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들까지 구성되어 쇼핑에 재미를 더합니다.    


브랜드별 최대 할인율을 살펴보면 △스팀크림, 로얄네이쳐, BRTC, 나나스비 등이 50% △메이블린, 로레알, 이지함 등이 40% △버츠비, 오가닉스, 클리오, 캐시캣, 코티지, 카밀, 보브, 로리아 등이 30% △키스미, 츠바키, 캔메이크, DHC, 차앤박, 닥터자르트, 프레쉬라이트 등이 20% △프리맨, 세타필, 향수 등이 10% 할인으로 진행됩니다. 각 브랜드의 제품별로 할인율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의 PB브랜드인 엘르걸의 인기 상품 일부를 5천원/6천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스테디셀러인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를 브랜드 최초로 20%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더모코스메틱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표적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인 비쉬, 유리아쥬, 아벤느, 바이오 더마 등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키트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이번 ‘Be Amazing, ALL NEW SALE’에서는 츠바키, 코티지, 오가닉스, 아벤느 등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브랜드들이 최초로 행사에 참여하는데요.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Oliveyoung Lifestyle Experience Center)에만 단독으로 입점되어 있는 남성 전용 브랜드 불독, 폴라, 백스터와 크래모렙, 아이소이 등의 인기 브랜드도 최대 30% 할인을 진행합니다. 


▶ 자세한 이벤트 정보 살펴보기


※ 이번 브랜드 세일에서 할인율을 명시한 브랜드의 일부 제품과 서울타워점, 파주LCD점, 쌍림점, 아산삼성점, 음성공장점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도 위축된 소비 심리가 이어진다고 하지만, 오히려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방법으로 쇼핑을 즐기는 스마트 쇼퍼가 대세죠!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로 부담은 덜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쇼핑의 재미를 더하세요. 


입춘도 지났고 봄을 노래하는 오늘, CJ 올리브영 본사 정면에 펼쳐진 남산의 전경은 새벽에 내린 눈으로 인해 한 폭의 수묵화! 메가 브랜드 세일을 시작하는 CJ 올리브영 매장은 핑크빛 수채화!


CJ 올리브영에서 활기차게 새 봄을 맞이하세요.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430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 182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