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날씨가 풀리면서 기온도 예년 온도로 당분간 따듯하다고 합니다. 따뜻해진 날씨 덕에 주말에 나들이 나가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봄을 시작으로 감성 충전! 이번 주말에는 미술전시와 영화관람을 함께 하는 ‘문화’나들이는 어떠세요?



GALLERY in the CINEMA, 진실 혹은 거짓?

여러분~ 미술관, 전시회, 갤러리를 상상하면, 어떤 이미지들이 떠오르세요? 트렌드가 급속도로 바뀌는 요즘, ‘전시’에도 새로운 패러다임이 적용되었다 합니다. CGV에서요! 궁금해요? 그럼 저와 함께 CGV천안펜타포트으로 고고씽!


짜잔! 여기가 바로 'CGV천안펜타포트'입니다. 지난 3월 1일에 오픈한 이곳은 KTX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에 인접한 펜타포트 주상복합몰에 있습니다(5, 6층). 특히 CGV천안펜타포트는 영화관과 갤러리를 결합한 ‘CGV갤러리’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색다른 복합문화공간을 제안했죠.



CGV갤러리는 이번 CGV천안펜타포트 오픈을 최초로 선보인 컨셉인데요. 영화관 로비와 상영관 복도, 퇴장로 등의 공간을 모두 갤러리로 꾸며 다양한 작품 전시가 가능토록 디자인했습니다.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갤러리가 한눈에 똭! 들어올 정도로 시선을 끌죠? 특이 사진 속 하얀 벽면 부분은 반투명한 천으로 만든 홀로그램 스크린입니다. 문화, 예술이 복합되어 있는 공간에 입체 홀로그램 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어 ‘눈이 더 즐거운’ 구경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 작품의 작가는 누구일까요?

CGV는 지난해 상명대학교 천안 캠퍼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술 디자인대학 학생과 교수들의 다양한 작품을 CGV천안펜타포트에 위치한 ‘CGV갤러리’에 전시키로 했습니다. 따라서 CGV천안펜타포트에서는 상명대 천안캠퍼스 학생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패션, 디자인 등 예술계의 신예들의 작품을 관람 마음껏 감상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이죠~^^


CGV갤러리의 첫 번째 기획전은 ‘영화관 속 미술관’을 테마로, 상명대학교 12개 학과와 전공에서 약 90여 명 작가의 작품을 3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 2달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영화관람도 즐거운 구경이 되겠지만, 미술작품도 함께 감상하면 이것이 진정 심신 릴렉스~ 힐링타임 되는 것이 아닐까요? 



강의실의 새로운 패러다임

 ‘CGV갤러리’와 같이, concept 극장의 탄생은 영화관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지속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CGV갤러리’라는 새로운 컨셉과 더불어 CGV천안펜타포트는 특별관 ‘컨퍼런스관(4관)’을 론칭했습니다. 



‘컨퍼런스관’은 무대조명과 폴딩 테이블 등의 시설을 갖추어 있어 대학 강의 등의 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이에 따라 올해 상반기에는 상명대학교 교양과목인 ‘영화와 사회’ 강의가 매주 목요일마다 시행되며, 학기 첫 날인 3월 7일에는 정윤철 교수와 <뒷담화: 감독이 미쳤어요>의 감독 이재용이 함께 하는 시네마톡으로 진행될 예정이에요. (저도 이런 특색 강의를 들어보고 싶네요!+_+). 좌석 시트도 Modern한 느낌으로!

그뿐만 아니라 CGV천안펜타포트는 천안•아산 지역 최초로 다양한 특별관을 도입해 지역민들에게 진화된 관람환경을 선보입니다. 오감체험 상영관 ‘4DX’(6관, 7월 오픈 예정), 다면 멀티 프로젝션 상영관 ‘ScreenX’(8관), 다양성 영화 전문 상영관 ‘무비꼴라쥬’(10관), 그리고 진동좌석 ‘비트박스’와 프리미엄 커플석 ’스윗박스’ 까지!! 저도 꼭 한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참고로 천안은 서울에서 KTX타고 40분 거리이며, CGV천안펜타포트에서는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니 색다른 나들이 &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이번 주 주말에는 컬쳐나들이~ 한번 다녀오세요.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1

  • 상명대학교

    안녕하세요 상명대학생입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중간에 상명대학교를 상영대학교로 잘못 기재하신부분이 있어서요 수정 부탁드려요^^

댓글쓰기

이전 1 ··· 2381 2382 2383 2384 2385 2386 2387 2388 2389 ··· 313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