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요즘 방송계를 종횡무진하며 화제의 중심의 선 팝 아티스트 낸시 랭이 홍대에서 단체 키스를 예고해 눈길을 끕니다. 낸시 랭은 오는 3월 10(일) 방송되는 실시간 버라이어티 tvN ‘세얼간이- 고독한 얼간이’ 코너에 출연,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야심 차게 준비한 홍대 단체 키스 퍼포먼스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인데요.



‘고독한 얼간이’는 생방송 도중 정해진 시간 내에 특정 장소에서 시민들과 미션을 수행하며 색다른 재미를 전하는 ‘세얼간이’의 인기 코너입니다. 그간 멤버 은지원이 서울역에서 어르신들과 트위스트를 추거나 전현무가 신촌에서 강냉이를 폭풍 흡입하는 등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이색 컨셉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날에는 낸시 랭이 세얼간이 멤버 중 한 명과 맞붙어 홍대에서 키스할 이성을 빨리 찾아내 미션에 성공하는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펼쳐질 계획인데요. 낸시 랭은 최근 ‘라디오스타’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매력을 뽐내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데다 항상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큰 이슈를 몰고 다녔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모아집니다.


통통 튀는 낸시 랭이 어떤 키스 퍼포먼스를 펼칠지 무척 기대되는 상황이다. 얼간이  중 한 명이 과연 낸시 랭보다 빨리 키스할 사람을 찾을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인데요. 미션을 수행할 동안 주위에서 데이트 중인 커플들도 함께 키스를 하는 등 방송에서 보기 드문 진풍경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낸시 랭과 세얼간이가 펼치는 세기의 키스 대결을 비롯해 방송 중 문자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고급 안마의자, 외식상품권, 치킨 등 푸짐한 상품을 줍니다. 생방송 중 대결들은 실시간 투표는 물론 공식 홈페이지투표도 함께 진행된다. 

'일요일N tvN- 세얼간이'는 MC 전현무, 예능천재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좌충우돌 대결을 벌이는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 공감을 전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입니다. 편집도 NG도 없는 전례 없는 실시간 예능으로 게스트와의 게임 대결, 음식 먹기 대결 등 이색 코너로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 중인데요. 생방송 도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청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주는 등 깨알 같은 재미와 편안한 웃음으로 인기몰이하고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501 1502 1503 1504 1505 1506 1507 1508 1509 ··· 189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