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 마음을 설레게 하는 날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봄날의 벚꽃처럼 반가운 CJ푸드월드의 봄 신메뉴 소식을 소개해드립니다. 



CJ푸드월드 브랜드별 대표 신메뉴



<행복한콩> 

두부 강된장 봄나물비빔밥 : 행복한 콩의 컨셉에 맞추어 두부로 강된장을 만들어 향긋한 봄나물과 비벼 먹는 시골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메뉴입니다.


<백설관> 

주꾸미 삼겹살 철판구이 : 백설의 소스와 제철 맞은 봄 주꾸미!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삼겹살과의 조화로운 맛을 즐겨보세요.



가마보코산도(위)와 하야시우동(하)


<삼호어묵> 

· 가마보코산도 : 어묵샌드라고 불러도 좋을 것 같아요~ 삼호어묵의 수제 어묵을 새롭게 즐기는 방법으로 우엉조림과 양배추 그리고 탱글탱글한 삼호어묵과의 조화가 감동을 주는 맛을 선사합니다.


· 히야시우동 : 무오로시를 넣은 깔끔한 쯔유드레싱에 수란을 넣어 먹는 새로운 맛의 우동샐러드랍니다. 탱글한 우동면발과 깔끔한 소스가 입맛을 돋구어 줄거에요.




맛있는 이벤트도 풍성

맛있는 신메뉴를 드신 분들을 위해서 기분 좋은 특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신메뉴를 드시고 평가해주신 고객 분들 중 선정을 통해 커피머신, 무선 전기 주전자, 켄우드 주전자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평가 중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신메뉴는 4월 CJ푸드월드 쿠킹클래스에서 직접 배워보는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에요~ 쿠킹클래스는 이곳 CJ그룹 블로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건강한 음식은 곧 보약과도 같다는 의식동원(醫食同源)이라는 말처럼, 특히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는 각 계절마다 풍성한 제철음식으로 더욱 맛있고 건강한 식탁을 만날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것 같아요.  2013년 봄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CJ푸드월드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세요. ^^



73일간의 유럽 맥주 여행 in 프레시안 브라제리




남해에는 벌써 꽃이 피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따뜻해진 봄바람을 맞으면 좋은 사람들과 시원한 맥주 한잔 나누고 싶은 마음이 드는 요즘인데요. 마침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다양한 유럽 맥주를 즐길 기회를 마련했어요.


73일간의 유럽 맥주 여행 in 프레시안 브라제리


일시 : 2013.03.20(수)~05.31(금)

장소 :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 프레시안 브라제리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497 1498 1499 1500 1501 1502 1503 1504 1505 ··· 189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