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CJ그룹이 창립 60주년 기념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제가수’ 싸이의 글로벌 신곡을 발표하는 콘서트 현장에 그룹 통합 멤버십인 CJ ONE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싸이는 4월 13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강남스타일’에 이은 글로벌 신곡을 발표하는 대규모 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을 개최하며, CJ그룹은 공식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하는데요. CJ그룹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국내외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싸이 신곡 콘서트에 고객 1,000여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CJ그룹은 오는 4월 7일까지 CJ E&M,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오쇼핑, CJ올리브영 등 그룹 내 10개 계열사의 온, 오프라인 사이트를 통해 싸이 신곡 콘서트 초청 응모를 받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한 고객이 CGV, 뚜레쥬르, 올리브영 등의 CJ 매장 혹은 CJ몰, 티빙, 엠넷 등의 온라인 사이트에 있는 콘서트 포스터를 촬영한 후 CJ ONE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CJ그룹은 국내 매장 뿐 아니라 비비고, 뚜레쥬르, 엠넷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온, 오프라인 브랜드와 매장을 총동원해 전세계에 싸이의 신곡 발표 소식을 알리며 콘서트 홍보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당일에는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도 공연을 찾은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백설, CGV, 비비고 등 그룹 주요 브랜드들의 이벤트 부스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CJ그룹은 단순 스폰서십 계약 체결에 그치지 않고, 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현장에서 다채롭게 보여주고 엠넷 생방송 등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싸이의 성공적인 공연과 함께 무대 외부적인 품격도 함께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국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싸이의 이번 콘서트가 유투브를 통해 전세계 생중계될 예정이라 글로벌 전역에 그룹 브랜드를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CJ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룹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와 함께 글로벌 문화 선도 기업으로서의 기여 방안을 찾던 중 싸이 콘서트 소식을 접하고 스폰서십 계약 체결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한류 컨텐츠들의 위상이 더 높아질 수 있도록 그룹 차원의 문화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 7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