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웃찾사·웃으면 복이 와요·개콘 등이 큰 인기를 누리던 2,000년대 초를 아마 개그 프로의 최고 전성기라 할 수 있는데요. 2010년 도에 들어서면서 방송 시간대 변경(?) 등과 여러 가지 이유로 그 열기가 점점 식어가며 여러 개그 프로그램들이 하나 둘 사라져가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설 자리를 잃어버린 개그맨들의 모습 또한 점점 찾아보기 힘들어졌고 자연스레 우리 기억에서 잊혀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새롭게 시작된 케이블 방송의 프로그램에서 너무나 반가운 이들의 모습을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는데요. 바로 케이블 방송인 tvN의 코미디 빅리그가 바로 그것입니다.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서 잊혀져 갔던 인기 개그맨들이 다시 무대로 돌아오게 되었고 이들의 모습을 그리워하던 수많은 팬 또한 다시금 이들을 통해서 큰 웃음을 되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이 이야기하죠.  원래 이런 개그 프로는 현장감이 더해져야 재미가 더 하다. 그래서 저 또한 그 재미를 느껴보기 위하여 큰 기대를 품고 코미디 빅리그 녹화 현장을 찾았습니다.



개그 프로그램의 떠오르는 별 '코미디 빅리그'


코미디 빅리그 공개방송이 열리는 곳은 상암동에 있는 CJ E&M 센터.

새롭게 선보인 이곳은 코미디빅리그 이외에 다양한 CJ의 프로그램들이 만들어지는 곳이죠.




이곳의 내부는 외형 못잖게 참 깔끔하고 시원스러웠는데요.

역시나 CJ 센터답게 CJ와 관련된 각종 브랜드 샵들이 빼곡히 들어서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녹화 방송들이 그렇지만 '코미디 빅리그' 또한 무려 3-4시간 이상을 촬영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관람 전 배를 든든히 채워 주는 것이 기본이죠.ㅎㅎ





CJ E&M 센터 지하에는 푸드코트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저희가 찾은 곳은 비빔밥 전문점인 비비고!

이곳 비비고는 비빔밥의 세계화를 목표로 CJ에서 만든 새로운 브랜드로 한창 힘을 받고 있는 곳이죠.




비비고는 현재 해외 각국에 브랜치를 열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비밤밥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창이라고 하는데요. 강남, 광화문 여의도 등지에도 체인점이 있어 새계인의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비비고의 비빔밥을 맛 볼 수 있답니다.




식사를 마친 후 드디어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와 자리를 잡았습니다.

무대는 티비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크고 화려했죠.




여러분도 알듯이 코미디빅리그는 관객의 투표를 통한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투표는 바로 이 개인 리모컨을 통해서 진행 되구요.



MC 신영일 씨와 안영미 씨의 모습이 보이며 드디어 이날의 녹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미디빅리그에서 가장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동민과 유상무의 옹달.

유세윤이 빠지며 옹달샘에서 '옹달'로 다시 태어났죠.




장동민의 이 표정연기를 보고 있으면 정말 이분은 개그맨을 위해 태어난 사람일 거라는 느낌이.ㅎㅎ




MBC에서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이곳으로 자리를 옮겨 큰 웃음을 보여주고 있는 이국주 그리고 신기루.

이 무거운 두 여자의 더블패티는 초반부터 정말 큰 웃음을 주었죠.



박휘순, 김인석의 개통령




이날 '개통령'에는 한민관 씨가 깜짝 출연를 했는데요.

저 징맨과 너무나 대조되는 몸매. 참 안타까운 마음까지 들게 하더라구요. ^^




이재형, 한현민 그리고 정진욱의 졸탄.

특히 이재형 씨는 제가 예전 웃찾사 때부터 정말 팬이였죠. 이날도 역시나 큰 웃음~!!ㅎㅎ




이상준 예재형 그리고 김기욱의 아3인.

'바람(?)'을 주제로 한 이들의 사망 토론. 애매하면서도 정말 큰 웃음을 줬죠.




변기수, 이춘복 그리고 문규박의 변합지졸




너무나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리마리오 그리고 다시금 무대 복귀를 한 홍석천의 레드버터




리마리오의 이 표정 여러분 모두들 기억하시죠? 오~ 베이베~~ ^^




얼마 전에 개봉한 영화 '영웅' 홍보차 깜짝 등장한 영화배우 김보성 씨..

정말 예전이나 요즘이나 이분 캐릭터는 확실한 듯합니다.




코미디빅리그에서 정말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용진 양세찬의 개불!




누가 봐도 천상 개그맨.개그맨일 수밖에 없는 이들.정만호와 윤성한 그리고 박준형의 원달라




이번 원달라에서는 김종민 씨의 깜짝 출연이 있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종민 씨는 노래할 때보다 이렇게 개그 프로에서가 더 잘 어울리는 듯 ^^





사모님의 운전해~~ 를 시작으로 꾸준한 활동을 해오는 김미려

그리고 국민 가슴으로 떠오르고 있는(?) 안영미 씨.


 


안영미, 강유미 그리고 김미려의 삼미 슈퍼스타즈

이 세 여자가 등장하는 이 코너. 정말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박이죠~!!




양세형, 장도연 그리고 박나래의 소모임.

특히 이중의 박나래양은 망가지는 연기를 해도 너무나 귀여워~~ㅎㅎ




조세호와 남창희의 레오.. 조세호 씨는 양배추란 이름을 버린 후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그런데 남창희 씨는 조금 더 분발(?) 해야 할 듯합니다. ^^




코미디 빅리그는 한 시간 남짓 티비에서 보이는 것과는 달리 무려 4시간 동안이나 촬영이 계속되었는데요. 출연자들과 방청객들 모두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는 긴 시간이였지만 코너 하나하나는 정말 기대 이상으로 큰 재미를 주었습니다. 또한 방청객이 혹시나 지루할까 중간마다 흥을 북돋아준 출연자들의 노력 또한 참 기억에 남으며 막이 내려가는 그때까지 참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남들에게 이렇게 웃음을 통해서 행복을 전해준다는 것은 보통 힘든 일이 아니죠.
 개그 프로를 좋아하는 1인이자 팬으로서 앞으로도 이렇게 개그맨들이 설 무대가 더욱 많아지고, 그들이 앞으로도 오랜 시간 팬들에게 사랑받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243 2244 2245 2246 2247 2248 2249 2250 2251 ··· 302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