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 비비고·투썸, 中 북경의 대표적인 오피스상권 ‘차이나 월드 트레이드센터3’에 매장 오픈

▶ CJ푸드빌 비비고·뚜레쥬르·투썸·빕스 4개 브랜드 총 35개 매장 운영… 적극적인 중국시장 진출 계획

▶ 인근에 2008년 오픈한 뚜레쥬르 궈마오점 성업 중… 인지도 제고 및 브랜드간 시너지 기대

 



CJ푸드빌의 비비고와 투썸이 중국 북경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자 오피스 상권인 월드 트레이드센터에 나란히 입점해 대륙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에 나섰습니다. 

 

CJ의 한식세계화 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m)와 커피전문점 투썸커피 (twosome.co.kr)는 중국 북경 조양구에 위치한 차이나 월드 트레이드센터 3 (China World Trade Center 3)에 비비고 중국 5호점과  투썸 중국 9호점을 각각 오픈했습니다.  

 

차이나 월드 트레이드센터는 북경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세계 500대 기업 중 약 150여 개 기업체가 입점하고 있는 중국을 대표하는 오피스 상권이며. 특히 비비고와 투썸이 위치한 건물 1층에는 롤렉스, 프랭크 뮬러, 피아자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영화관과 쇼핑센터, 아이스링크, 5성급 호텔과 고급 레지던스들이 함께 위치해 있어 외국인을 비롯한 소비력 높은 20~30대가 즐겨 찾는 명소로 유명합니다.





비비고와 투썸은 10대 1이 넘는 세계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과 경쟁을 통해 월드 트레이드센터 입점에 성공했습니다. 

 

리두, 북경 수도공항 등에 이어 5번째 중국 매장을 오픈 하게 된 비비고는 비빔밥을 필두로 한 모던 한식으로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중국 내 비비고 인지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중국 5호점은 다양한 외국계 직장인들이 많이 근무하는 오피스 상권임을 감안해 바(Bar)코너를 마련해 점심에는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모던한 한식과 다양한 음료를, 저녁에는 한식 메뉴와 함께 간단한 주류와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는데요. 향후 한식을 보다 친근하고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및 딜리버리 제도를 적극 운영할 방침입니다. 

 




북경, 상해, 심양, 천진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투썸 역시 전략적으로 중요한 거점상권 출점을 지속해 커피 인구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투썸’의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입니다. 

 

CJ푸드빌은 이번 2개 점포 추가 오픈으로 중국에 비비고, 뚜레쥬르, 투썸, 빕스 4개 브랜드의 총 35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습니다. 

 

차이나 월드 트레이드센터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비비고와 투썸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최적의 상권입니다. 특히 새롭게 오픈하는 비비고·투썸과 15m 떨어진 곳에는 지난 2008년 오픈한 ‘뚜레쥬르 궈마오점’이 이미 성업 중에 있어 세 브랜드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중국 | 북경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937 1938 1939 1940 1941 1942 1943 1944 1945 ··· 272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