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대한민국 대표에이스 류현진의 역사적인 MLB(메이저리그) 첫 등판에 <마구더리얼>도 한턱 쏜다. CJ E&M 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에서 류현진 선수의 MLB 첫 선발등판을 성원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오는 3일 오전11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SF)와의 첫 등판에서 류현진 선수가 경기 중 삼진을 잡을 때마다 삼진 1개당 3만 거니를 증정하는 ‘333 특별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4월4일부터 11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무료로 지급됩니다.

<마구더리얼>의 단독모델인 류현진 선수를 이용자분들
과 한마음으로 같이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마구더리얼>이 지난 28일 공개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작했기에 류현진 선수도 MLB 첫 무대에서 예의 폭발적인 투구로 강한 임팩트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오후 본격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마구더리얼>은 공개 첫날부터 대형포털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작다운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마구더리얼> 게시판에도 "마구더리얼 이 정도로 잘 나왔을 줄은 몰랐네" “반차내고 마구더리얼 하고 있는 중”, "기대이상의 게임..할만한데?" "오승환, 손승락, 김광현 등 투구동작 똑같아서 놀람" 등 이용자들의 긍정적 반응들이 지속적으로 게재되며 현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마구더리얼>은 이 게임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으로 △극사실적 
그래픽 구현 △싱글모드 ‘나만의리그’ 적용 △다대다모드 도입 등 콘솔 야구 이상의 게임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온라인 야구게임의.최종진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넷마블은 이번 공개서비스를 통해 기존 두 차례 테스트에 비해 △한층 더 진화된 애니메이션은 물론이고 △이용자의 상급레벨 적응을 돕는 ‘레벨테스트’ 신설, △8개년도 KBO 선수카드(2005~2012) △싱글모드 ‘나만의리그’ 3개년도 구현
(2010~2012)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새롭게 가미해 이용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아내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향후에도 류현진 선수의 등판과 궤를 같이해 관련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갈 예정입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한 달간 구단생성, 게임플레이, 게시판 글 작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은 볼(BALL)로 대한민국 대표에이스 류현진 선수에게 도전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 ‘류현진을 이겨라’를 진행합니다.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 웹 페이지 상에서 류현진 선수가 던지는 공을 쳐내면 배팅결과에 따라 게임아이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게 된다. <마구더리얼>의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964 1965 1966 1967 1968 1969 1970 1971 1972 ··· 275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