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코끝을 찡하게 만드는, 쌀쌀한 날씨의 요즘이네요. 초겨울의 문턱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이런 날, 여러분은 어떤 음식이 생각나나요. 전 따끈~한 밥에 갓 구운 스팸 한 조각 올려 한입 가득 먹는 상상을 하면 뱃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러분 혹시 영화배우 하정우씨가 출연한 국민 밥 반찬 ‘스팸’ 광고 보셨나요? 지난 8월 중순부터 전파를 타고 있는 이 광고는 하정우씨 특유의 서글서글한 웃음과 함께 코믹한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조금은 어눌하고 능청스런 ‘작업남’으로 변신한 하정우씨가 집 앞까지 데려다 준 여자친구에게 작업의 필살기로 ‘따끈한 밥에 스팸 한 조각’을 대접한다는 컨셉이예요. 아직 못 보신 분을 위해서 준비했어요. 함께 보실까요? ^^




스팸 광고 촬영 중간중간에 푸드 스타일리스트께서 고생하시는 하정우씨와 스텝들을 위해 스팸 주먹밥을 만들어 드렸고, 현장의 많은 분들이 이 스팸 주먹밥에 대단한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인데요.


그래서,
이번에 CJ제일제당에서 최근 영화 촬영에 들어간 하정우씨와 영화 제작진 응원 차 제일제면소의 新 메뉴! 스팸 주먹밥을 전달해 드리고 왔답니다.


저희가 찾아간 날은 저녁 촬영이 있던 때였습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하정우씨를 비롯한 모든 스텝들의 추위로 고생을 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스팸 주먹밥과 함께 찾은 저희들을 반갑게 맞아줘서 정말 좋았답니다.

사진 속 하정우씨, 스팸 주먹밥을 드시는 모습도 정말 멋있네요. 영화 관계자 분과 담소를 나누며 맛있게 스팸 주먹밥을 즐기고 계시는 하정우씨, 곧 스크린에서 만나길 기대할께요~ ^^

 

하정우씨가 드시던 스팸 주먹밥 이야기가 나온 김에, 여러분들께 다음 주 ‘제일제면소(第一製麵所)’에서 출시하는 수제 주먹밥 3종 소개해 드릴게요. 1)스팸 클래식 주먹밥, 2)토리미소 주먹밥, 3)새우튀김 주먹밥입니다. (제일제면소는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에 CJ푸드월드에 입점해 있는 면 요리 전문점입니다. ^^)


‘스팸 클래식 주먹밥’은 단무지, 후리가케 등으로 맛을 낸 따끈한 밥에 최근 하정우씨가 광고하는 맛있는 스팸이 올라간 주먹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만한 주먹밥입니다. 닭가슴살을 일본식 된장 미소에 넣고 조려 달콤 짭조름한 맛이 밥과 잘 어우러지는 ‘토리미소 주먹밥’, 그리고 고슬고슬하게 잘 지어진 밥 안에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을 넣고 피클 마요네즈 소스를 살짝 얹은 ‘새우튀김 주먹밥’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어떠세요.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제일제면소 인기 메뉴 제일우동과 함께 스팸 주먹밥. 참 속이 든든해 지겠죠? ^^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649 2650 2651 2652 2653 2654 2655 2656 2657 ··· 272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