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어느덧 '슈퍼스타K' 예선의 계절입니다. 대한민국 오디션 '슈퍼스타K'가 지난 4일 부산예선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작년에는 5월 5일 '어린이날'이었는데 올해는 5월 4일 부산을 찾았답니다. 예선 현장인 벡스코에는 3만여 명이 웅집하며 인산인해를 이뤘는데요. 그 뜨거웠던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이랬던 이곳이…





아침 일찍 예선이 진행되는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에 도착했을 때만 해도 무척이나 한산했던 현장이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모여들더니 역시 명불허전! 약속된 10시가 지나자 빈 공간을 찾기 힘들어집니다. 역시 슈퍼스타K!


결국 기적을 노래하는 현장, 벡스코에는 3만여명이 웅집해 인사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슈퍼스타K' 하면 꼭 떠오르는 그 분! 넵, 그분이 오셨습니다. 5년연속 MC를 확정지어 화제의 중심에 선 '60초의 사나이' 김성주씨가 드디어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등장하면서 현장을 더욱더 빛내주었는데요. 장수 MC만이 할 수 있는 그의 멘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부산 예선은 항상 본격적인 녹화의 시작을 알리는 곳이다. 그래서 현장분위기를 보면 이번 시즌이 예상이 된다"며 5번째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지원자들이 몰린 것을 보니 이번 시즌도 어떤 새로운 얼굴들이 나올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매년 부산예선을 진행할 때마다 눈부실 정도로 화창한 날씨가 맞이해 주었던 것 같은데요. 이번 시즌도 날씨를 보니 잘될 것 같습니다. 





지난 시즌4에서 큰 사랑을 받은 유승우군이 등장했습니다. 홍대광, 로이킴 등에 이어 얼마 전 신곡을 발표했지요. 유승우군의 축하공연을 통해 현장은 축제 분위기로 변했습니다. 





이 포즈 기억하시지요? 바로 '볼륨'!





이날 부산예선은 수많은 참가자들이 새벽부터 몰려와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는데요.

자~ 이제 다들 모였으니 "기적을 노래하라! 슈퍼스타K" 한 번 외쳐봐야겠죠. 


  



벡스코 밖 뜨거운 현장과 함께 실내에서도 예선 준비에 여념이 없었는데요. 안에서는 참가자들을 맞이할 어마어마한 의자가 준비되고 있었습니다.


 



의자만이 아니겠죠. 대기 부스들도 서서히 준비되고 있었는데요. 분주하게 돌아다니는 스텝들은 이미 땀으로 범벅~ 





정오부터 지원자들의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밖에서 계셨던분들이 어마 어마 하기는 했군요.. 꽉 찹니다 꽉 차요! 누가 요즘 노래오디션이 죽어가고 있다고 했는지 슈스케에는 어림없는 말입니다. 예선 현장에는 부모님 손을 잡고 방문한 초등학생부터 형제자매, 외국인, 중년의 참가자까지~ 다양한 개성과 열정의 남녀노소 지원자들로 자리가 채워졌습니다. 부산 시민의 열정, 여전히 살아 있네요. ^^





오후 1시부터 본격적인 예선이 진행되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듯 모니터를 통해 지원자들의 번호가 호명됩니다. 질서정연하게~ 천천히 접수대로 이동. 참가서류와 성함을 확인하고 심사룸으로 이동~





기다리기 지루하시다면 유승우군이 했다는 그 방법, 바로 벽 보고 연습하기! 





벽보기가 싫다면? 자리에 앉아 연습하기!

 




참!!! 슈퍼스타K 예선장에서 정말 주의하실 상황이 있습니다. 바로 매니저를 사칭하고 다니며 음악계의 물을 흐리는 분들이 있다는 점! 꼭! 꼭! 이런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3월 7일(목)부터 ARS, 카카오톡, UCC, 금영 노래방 지원접수를 시작한 <슈퍼스타K5>는 4월부터 7월까지 2/3차 지역 예선을 거친 후 8월부터 방송을 시작합니다.


지난 2009년 닻을 올린 <슈퍼스타K>는 네 시즌을 거치는 동안 서인국, 허각,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로이킴 등 걸출한 스타를 배출해 내며 대한민국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는데요. 올 봄 새 제작진과 새롭게 출발하는 <슈퍼스타K5>는 어떤 기획과 새로운 지원자로 시청자를 놀라게 할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벡스코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172 2173 2174 2175 2176 2177 2178 2179 2180 ··· 302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