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지난 5월 7일 밤 11시에 CJ E&M의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에서 '우먼쇼'가 첫 방송되었습니다. 7일을 시작으로 '스토리온 우먼쇼'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데요. 대한민국 여자들의 삶을 깊이 있고 디테일하게 들여다 보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우먼쇼>는 지난해부터 스토리온이 기획해 온 방청객 참여 여성버라이어티 중 <100인의선택>,<미라클 스토리,탄생>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중 <우먼쇼>는 뷰티, 건강, 가정문제, 자아실현, 사회적 이슈 등 여성들이 공감할 만한 주제로 MC와 방청객이 토크를 하거나, 각종 체험에 참여하거나, 여러 미션에 도전해 보는 여성을 위한 버라이티쇼입니다.





CJ E&M 가양동 스튜디오


2013년 4월 CJ E&M 가양동 스튜디오에서 스토리온의 새로운 프로그램 100인의 선택이 녹화 된다는 소문을 듣고 그곳을 가보았습니다. 과연 안에는 어떤 녹화가 진행되고 있을까요?

 




봄이 기운이 느껴지는 '우먼쇼'의 첫 녹화 현장입니다.

  




'세 MC의 첫 만남을 기념하는 인증샷' 


청순한 이미지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팜므파탈의 매력까지! 화려한 미모의 소유자 김성령

동안 외모와 명품 몸매, 탁월한 진행능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성은

재치 있는 입담과 탁월한 예능감, 태교 서적을 낼 정도로 베테랑 남편이자 아빠인 김태균


청일점 김태균에게 굴욕을 안겨준 아리따운 두 MC!

누군들 두 여성 MC 사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저는 슬금슬금 뒤로 빠져 봅니다.

 




세 MC가 화려한 시작을 알립니다.





'우먼쇼'의 첫 녹화날, 오늘은 과연 무슨 체험을 하게 될까요? 세 MC의 모습을 보아 하니 설마 춤? 설마 1시간 동안 춤을 배워보는 것은 아니겠죠. 





힌트는 바로 세 MC와 함게한 이 분들에게 있습니다. 김성령씨의 최근 드라마에서 스타일링, 헤어, 메이크업을 책임져 주신 '드림팀' 멤버들을 직접 스튜디오로 모셨는데요. 



   


김성령씨가 했던 스타일링, 헤어, 메이크업의 비법 등을 모두 가르쳐 주고 직접 한 분씩 변신시켜 주었답니다. 근데 100인의 체험이 있는 쇼라고 했는데… 팁만 가르쳐 주고 100명 중의 한두 명만 변신시켜주는게 끝이냐구요. 그래서 모셨습니다 .


 



바로 100명의 헤어,메이크업 스텝분들!





엄청난 인원의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시연에 참여하는데요. 무언가 엄청나 보이지 않나요? 100인의 방청객과 100인의 아티스트분들~ 그리고 스텝들까지! 오늘 이 현장에 도대체 몇명의 사람들이 있는 건지 ^^ 





여자의 변신은 무죄(?)

 

스토리온 '우먼쇼'에서는 100명의 방청객이 더이상 방청객이 아닙니다. 100인이 함께 체험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쇼가 만들어지는 것이죠. 어떤가요? 기대가 되시나요? 





스토리온 '우먼쇼' 화이팅!





스토리온 '우먼쇼'에 가면 훈남이 전해주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선물이 기대되거나, 놀라운 체험을 하고 싶다면 바로 참여하세요. 


클릭!!!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288 2289 2290 2291 2292 2293 2294 2295 2296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