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지난 8일 오후 8시, 광화문 세종로에서 지나가던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기상천외한 런웨이 쇼가 진행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의 본선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공개 오디션이 펼쳐진 것인데요. 4차례에 걸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남은 30명의 도전자들은 천 여명의 시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화려한 런웨이 쇼를 펼쳤습니다.




파격적인 의상과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으로 런웨이에 등장한 MC 장윤주는 광화문 세종로에 모인 관객들을 향해 “<도수코4> 도전자들에게 힘찬 응원을 더해달라”는 인사말로 쇼 시작을 알렸는데요. 사실 이 날 도전자들은 <도수코4> 제작진에게 긴급 연락을 받고 모여 “광화문 세종로에서 게릴라 런웨이쇼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자리를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가 선발된다.”는 지령을 전달받았습니다. 





30명의 도전자들은 갑작스런 공개 미션에 당황을 금치 못하면서도 무대 위에서 그간 갈고 닦은 워킹 실력을 뽐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도수코4> MC 장윤주의 런웨이 패션 또한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습니다. 바람에 하늘하늘 흩날리는 쉬폰 소재로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의상이었는데, 뒷 모습은 파격적인 컷 아웃 디테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입니다. 장윤주가 카리스마 워킹으로 런웨이를 걸어나올 때 마다 시민들의 거대한 탄성이 이어졌습니다.



          


온스타일은 지난 3월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첫 번째 오디션을 시작으로 <도수코4>의 첫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최고의 모델을 꿈꾸는 지망생 1,500여명이 몰렸는데, 이는 시즌 통틀어 최대 지원자 수입니다. <도수코>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임을 입증한 것인데요. 서류심사, 1차 오디션, 워킹 테스트와 심층 인터뷰 등 까다로운 절차를 걸쳐 선발된 30명의 도전자들 중 이 날 진행된 게릴라 런웨이쇼를 통해 본선 진출자를 가리고 이들은 오늘부터 프로필 촬영에 나서며 본격적인 경쟁을 벌일 예정입니다.


우월한 키와 외모, 다양한 끼 등 화려한 면면을 지닌 도전자들의 대거 등장에 제작진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데요. <도수코4>를 통해 K-Style을 대표할 새로운 아이콘의 탄생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서바이벌 <도전수퍼모델코리아4>는 오는 8월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174 2175 2176 2177 2178 2179 2180 2181 2182 ··· 302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