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뚜레쥬르는 약속을 지킵니다. 지난 4월에 진행된 ‘빵속에 순우유 국민빵 도전 페스티벌 이벤트’에서 빵속에 순우유 판매 200만개 돌파 시, 농어촌 분교 등 도서산간지역 어린이들에게 2천 개의 빵을 지원하게삳는 약속 기억하시나요? 

4월 25일 빵속에 순우유 시리즈 빵이 판매 200만 개를 넘어섰습니다. 뚜레쥬르와 CJ도너스캠프는 그 약속을 지키러 봄 운동회가 열리는 5월 3일 금요일에 지촌
초등학교 본교와 지암분교 연합운동회에 방문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촌초등학교 지암분교를 시작으로 5월 가정의 달 한 달 동안 도서산간지역에 위치한 학교, 지역 아동센터 등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을 방문해 ‘빵속에 순우유’를 전달할 계획이랍니다.


지촌초등학교 지암분교?

지촌초등학교 지암분교는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지촌리 347번지에 있는 초등학교입니다. 전교생이 총 18명인 이 초등학교는 올해에는 입학생이 없어 입학식을 하지 못한 작은 학교이지만, 아름다운 산과 호수, 자연을 벗 삼은 곳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학교입니다. 교화는 지천에 아름답게 피어난 ‘철쭉’이라고 하네요.



지촌초등학교 지암분교의 자라나는 꿈나무들의 씩씩한 운동회 모습

이날 철쭉 팀과 향나무팀은 친구들과 부모님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신나게 뛰었습니다. 엎치락뒤치락 스코어는 널뛰었어요. 끝까지 승부를 알 수 없었답니다. 줄다리기할 때는 얼굴이 발갛게 물들고, 이를 악무는 모습이 어찌나 든든한지!! 이런 승부욕은 어린이들의 전유물은 아니죠!! 우리 어머니들과 아버지들 또한 어찌나 열심히 줄다리기를 하시는지 저도 모르게 같이 ‘영차, 영차’를 외치며 응원하고 있었답니다.  (최종 스코어는 100점 : 100점, 결국 무승부로 두 팀 모두 승리하였습니다. ^^)


’빵속에 순우유’가 어린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모든 운동회가 끝나고 빵속에 순우유가 어린이들을 만날 시간이 되었습니다. 뚜레쥬르는 빵과 우유를 세팅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습니다.


모두 질서정연하게 차례를 기다리는 어린이들. 뚜레쥬르는 빵속에 순우유와 빵속에 딸기순우유, 고소한 후랑크 소시지 빵 등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두 손 가득 빵을 안고 돌아가는 어린이들의 모습은 순수함 그 자체! 빵속에 순우유는 어린들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께도 인기만점이네요.


빵속에 순우유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뚜레쥬르가 올해 1월 출시한 전략 제품으로 빵을 반죽할 때, 물 대신 국내산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유기농 우유 함량이 45%나 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기분 좋은 단맛이 특징으로 어린이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석 달 만에 200만 개를 돌파하였습니다.


뚜레쥬르와 빵속에 순우유는 언제나 어린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439 440 441 442 443 444 445 446 447 ··· 67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