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CJ E&M의 다채로운 공연 소식을 전해드릴 새얼굴, 지승연입니다. 제가 오늘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첫 소식은 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하이스쿨 뮤지컬>입니다. 포스터만 봐도 상큼! 발랄! 청춘들의 에너지가 팍팍 느껴지지 않나요? 이미 많은 분들이 영화, 드라마로 잘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하이스쿨 뮤지컬>은 2006년 디즈니 채널에서 뮤지컬 영화로 첫 선을 보였습니다! 잭 에프론과 바네사 허진스가 출연하여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 저뿐만 아니겠죠.^^


TV원작은 2006년 '올해의 사운드 트랙 앨범'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만큼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고 듣기 편한 팝 기반의 음악이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죠^^ 이후 <하이스쿨 뮤지컬2>, <하이스쿨 뮤지컬3:졸업반>이 이어서 제작되며 전세계, 전세대를 매혹시켰습니다! 



'하이스쿨 뮤지컬' 스토리  


12월 31일 늦은 밤, 스키 캠프의 신년 파티.


우연히 마지막 노래 주자로 선택된 ‘트로이’와 ‘가브리엘라’가 무대에 오릅니다. 처음 만난 둘은 어색한 분위기로 노래로 시작하지만 이내 음악의 감미로움에 빠지게 되고, 둘의 멋진 무대로 파티장의 분위기는 절정에 이르게 되죠! 새해의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고 흥분한 인파들 틈으로 사라진 ‘가브리엘라’.  학교로 돌아온 ‘트로이’는 ‘가브리엘라’와 함께 노래했던 날을 계속 되새기게 됩니다. 


어느 날 ‘트로이’의 학교로 ‘가브리엘라’가 전학 오면서 농구 밖에 몰랐던 ‘트로이’는 조금씩 변하게 됩니다! 연극부 ‘다버스 선생’이 새로운 뮤지컬의 오디션을 공지하고 ‘트로이’와 ‘가브리엘라’는 고민 끝에 오디션에 참가하기로 하지만, 중요한 농구 대회와 과학경시대회에서 우승하고 싶은 농구팀 ‘채드’와 과학반 ‘테일러’가 둘을 갈라놓으려는 계획을 세우죠! (어딜가나 주인공을 질투하는ㅎㅎ 친구들이 있기 마련이죠!)


서로에 대한 오해 속에서 자신들의 꿈에 대한 고민으로 힘들어 하는 ‘트로이’와 ‘가브리엘라’. 


늘 뮤지컬의 주인공을 도맡아 해왔던 ‘샤페이’의 계략으로 농구 대회, 과학 경시대회, 뮤지컬 오디션이 같은 날 같은 시각에 열리게 되는데…. 더 이상의 자세한 내용은 생략합니다! ^^





2007년 뮤지컬 무대로 거듭난 <하이스쿨 뮤지컬>, 그리고 2013년 7월!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국내 관객에게 첫 선을 보입니다. '하이스쿨 뮤지컬'은 도대체 어떤 내용이길래, 음악이 얼마나 좋길래… 도대체 8년 넘게 이렇게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을까요?


특히, 맨 처음 장면! 트로이와 가브리엘라가 만나 함께 부르는 노래 “Start of Something New” 가 정말 기가막히게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이스쿨 뮤지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죠!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지난 5월 20일 제작발표회에 있었던 자리에서 슈퍼주니어 려욱과 오소연 배우가 함께 부른! 

'Start of Something New' 얼마나 좋은지 한번 들어봐야겠지요?





노래 정말 좋지요? <하이스쿨 뮤지컬>은 팝을 기반으로 뮤지컬 넘버들을 만들어서 그런지 편안하고 따라 부르기도 쉬운 음악이 강점이에요! 한번 들으면 귀에 딱! 꽂히는 뮤지컬 넘버들이 많답니다. 그렇다면 국내 무대에서 이렇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줄 배우들은 누구일까요?





무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가수와 배우의 꿈을 품고 고민했던 도전한 대한민국 대표 청춘들!을 소개합니다.





농구팀 주장이자 학교 최고의 인기남 ‘트로이’ 역에 슈퍼주니어 려욱과 FT아일랜드 이재진, 뮤지컬 배우 강동호가 출연합니다! 극 중 트로이역에 잘 어울리는 훈훈한 외모와 노래실력을 갖춘 분들이죠^^





수줍은 과학 영재 ‘가브리엘라’ 역에는 f(x) 루나와 에이오에이(AOA) 초아, 뮤지컬 배우 오소연이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F(X)의 루나는 올해로 딱! 성년이 되었다는데요! 성년이 된 해에 <하이스쿨 뮤지컬>을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 보이죠!





이외에도 주목 받길 좋아하는 ‘샤페이’ 역에는 천상지희 선데이, 피에스타 린지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이들은 <하이스쿨뮤지컬>의 주인공들처럼 무대 위에서 노래하고 연기하기 위해 학창 시절부터 고민하고 누군가를 설득해야 했던 본인들의 이야기를 진심을 담아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Love, Dream, Energy!


마음껏 꿈꾸고 즐겨라! 이 시대 청춘을 위한 드림테인먼트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 어떠신가요? 학업과 진학, 취업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준비한 힐링 스테이지! 지긋지긋한 오늘의 일을 내일도 해야 하는 관객들에게, 내일은 둘째치고 지금 당장 힘들어 죽겠다는 관객들에게~ <하이스쿨뮤지컬>이 유쾌한 쉼표가 되어드립니다! 


7월 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만나요 여러분~^^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254 2255 2256 2257 2258 2259 2260 2261 2262 ··· 31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