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최근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적극 펼치고 있는 CJ E&M! 오늘은 N스크린을 통한 색다른 나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CJ E&M N스크린 영화 서비스인 마이 캐치온 <BUY1 + GIVE 1 FREE>입니다! 마이 캐치온 1개월 이용권을 구매하면, 척수장애인분들께 3개월 이용권이 선물로 전해지는 행사입니다.





척수장애인분들은 거동이 불편해 아무래도 영화관을 찾기 어려우실 텐데요. 마이 캐치온 이용권으로 PC,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무제한으로 언제 어디서든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이번 마이캐치온 이벤트는 '마이캐치온이 가장 잘할 수 있는 문화 나눔이 무엇이있을까'란 고민으로부터 기획되었는데요. 장애인 여러분에게는 꼭 필요하고, CJ E&M 마이캐치온의 장점도 잘 살린 문화나눔 같지요? ^^ 
이렇게 1대 1매칭으로 마이캐치온 이용권을 선물받으신 척수장애인분들을 한국척수장애인협회에 직접 가서 만나뵙고 왔습니다.





노태형님(왼쪽)과 이승일님(오른쪽)


Q. 이번에 마이캐치온 이용권을 사용하시게 되셨는데요~ 평소에도 영화를 좋아하세요? 


노태형님(이하 노): 네에 안녕하세요. 평소에 영화를 즐겨 보는 편이구요, 저는 SF 장르나 로맨틱 코미디를 특히 좋아합니다.


이승일님(이하 이): 저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즐겨보는데요. 최근 마이 캐치온에서 <루퍼>, <존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등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Q. 요즘 극장 가시는데 불편함은 없으신가요?


노 : 1년에 3번 정도는 척수장애인협회 분들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가는데요. 그것도 자동차로 이동이 가능한 경우만 극장을 찾게 된답니다. 그나마도 지방 영화관의 경우에는 장애인석이 많지 않아 아직도 불편함이 있지요. 





미드 전편이 시청 가능한 마이캐치온



Q. 마이 캐치온을 사용해보니 어떠세요? 


노 : Wi-fi 연결이 가능한 곳에서는 무제한 감상이 가능해서 미드를 한꺼번에 몰아서 볼 수 있어 좋더군요. 핸드폰으로 다운받은 후, 파일 변환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했구요. ^^ 사실 척수장애인의 경우, 화장실에서 1~2시간은 기본으로 앉아 있어야 하는데요. 그 시간 동안 마이 캐치온을 통해 무료한 시간을 해결하기 좋았습니다. 이후, 화장실 갈 때는 ‘마이 캐치온’이 필수품이 되었죠(웃음) 특히 저는 <스파르타쿠스> 전편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


이 : 저는 평소 영화를 즐겨 보는데요. 침대에 누워서도 편하게 영화감상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국내 미개봉작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내 손안의 영화관'답게 쉽게 영화와 미드를 감상할 수 있게 해주셔서 기부자님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네요.



Q. 혹시 마이 캐치온 서비스에 대해 앞으로 바라는 점이 있으시다면요?


노 : 화장실에서나 이동 시, 혹은 자기 전 등 실시간으로 이용하니까 콘텐츠 소비 속도가 빠를 수밖에 없는데요. 그러다 보니 좀 더 자주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어요(웃음). 또, 미드 전편 감상이 가능한 것이 마이캐치온의 장점 중 하나로 느껴지는데, 이런 전문성을 특화시킨 서비스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이 : 고객들이 소위 '요금 폭탄'을 맞을까 우려하여, 콘텐츠 다운로드는 와이파이 환경에서만 가능하도록 설정하신 것 같은데요. LTE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면 좋을 것 같네요. ^^





어떠세요? 이렇게 장애인 여러분들의 소감을 들어보고 나니, 정말 장애인분들에게 유용한 나눔활동 같죠? ^^ 특히 화장실에서의 시간이나, 잠자기 전 등 일상생활 속에 '영화'를 통해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는 부분이 제 마음을 아주 훈훈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


이렇게 <Buy 1 + Give 1 Free> 이벤트에 동참하신 한 CJ E&M 방송 부문 사우 분은 마이캐치온은 미리 받아놓으면 추가 과금 없이 언제 어디서든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하시며 참여 소감을 밝혀 주었는데요. 


"마이 캐치온이 있으면 평소 긴 통근시간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지나가요. 내가 누리고 있는 이 혜택을 이동이 불편하신 장애인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문화를 즐기는 것에 있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확대되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해주었답니다.






문화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찾아가는 <시네마 투 유>를 비롯해, ‘장애인 관람데이’, 공연 객석의 일부를 기부하는 ‘객석나눔’ 등 다양한 문화 나눔 활동을 하고 있는 CJ E&M의 또 다른 신개념 문화 나눔 활동 '마이캐치온' <Buy 1 + Give 1 Free>이벤트는 6월 30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우리에게는 어쩌면 너무 당연하고 쉬운 '영화 관람'이 어떤 분들에게는 이렇게 감사하고 즐거운 일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어쩐지 짠~ 하기도 했는데요!  
저희와 함께 '문화 나눔'에 동참하시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홈페이지로 고고고! >.< 오늘 바로 마이캐치온의 1대 1매칭 이벤트에도 동참하시고, 장애인 분 에게도 즐거운 영화 관람 시간을 선물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재미있는 영화 함께봐요" 마이캐치온  <Buy 1 + Give 1 Free>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클릭




※ 이 포스트는 CJ E&M 공식 블로그 'Enjoy & Talk'에도 함께 게재되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 18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