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로이킴이 성황리에 100만 바리스타 공약을 실천했습니다. 로이킴은 지난 4일(화) 광화문 투썸플레이스에서 <슈퍼스타K5>의 지원자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깜짝 미니 무대 등 다양하고 알찬 공약 실천의 시간을 보냈어요. ^^




특히 로이킴은 3차 예선 합격을 위한 팁을 묻는 사회자의 질문에 “예선 당시 잘 보이려 노력하지 않고 자만하고 올라갔었다. 한번의 탈락을 겪으니 우물 안 개구리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돌이켜보니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며 “자만하고 올라가세요”라고 진심 어린 말을 전했답니다. 




이어 “슈퍼패스 제도가 참 좋은 것 같아요”라며 자신이 <슈퍼스타K4> 3차 예선 때 DJ DOC 이하늘의 슈퍼패스로 합격 하였을 때를 떠올리며 미소 지어 깨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지원자에서 시청자의 입장으로 볼 <슈퍼스타K5>가 너무 기대된다며 “어떤 지원자가 나올지 기대되는데, 개인적으로 저보다 덜 보석인 사람이 나오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 날 로이킴의 바리스타 공약은 100여명의 <슈퍼스타K5> 지원자들과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는데요. 현장에는 로이킴을 만나기 위해 새벽 5시부터 투썸 플레이스 매장 앞에서 줄을 서는 등 진풍경이 펼쳐져 로이킴과 <슈퍼스타K5>을 향한 대중의 사랑을 짐작하게 만들었습니다.





번호표를 받은 후 3시부터 진행된 본 행사에는 로이킴이 바리스타로 변신, 커피를 직접 내려 전달했으며 이 외에도 커피 원두, 마카롱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어 <슈퍼스타K> 관련 퀴즈 이벤트와 지난 시즌 우승자로써 <슈퍼스타K5> 지원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비장의 팁을 전하는 코너, 마지막으로 미니 공연 순으로 진행된 것. ‘봄봄봄’을 시작으로 기타 연주와 함께 라이브 미니 공연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현장 관계자의 전언입니다.



한편, 순조로운 지원 현황은 물론 지역예선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있는 <슈퍼스타K5>는 오는 6일(목) 인천예선, 22일(토) 대전예선, 29(토)~30일(일) 서울예선을 앞두고 있는데요. 8월 9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슈퍼스타K5>가 또 어떤 기획과 새로운 지원자로 대한민국을 열광하게 만들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1366 1367 1368 1369 1370 1371 1372 1373 1374 ··· 181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