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이효리 신곡 ‘미쳐’ 뮤직비디오 속 핀업걸의 정체는? 19일(수) 오후, 이효리의 신곡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세상에 공개됐습니다. 치명적인 옴므파탈을 완벽하게 소화한 이효리에게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속 핀업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효리의 ‘미쳐’ 뮤직비디오에는 CJ (회장 이재현) 온스타일 채널에서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도전자 전원이 카메오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는 남장을 한 이효리가 핀업걸을 유혹하는 것인데요. 블랙 수트와 콧수염을 붙이고 완벽한 남자로 변신한 이효리는 셔츠의 깃을 세우고 머리를 넘기며 남성의 제스쳐를 완벽하게 묘사하는 등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매력을 과시했는데요. <도수코4> 도전자들은 매거진 화보에서 튀어나온 듯, 깜찍한 핀업걸로 변신해 대선배 이효리와 호흡을 함께했습니다.



<도수코4> 도전자들의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은 이효리 측의 출연 제의로 성사되었는데요. 옴므파탈 이효리의 끊임없는 구애를 받는 ‘핀업걸’을 연기하라는 주문을 받은 도전자들은 이른 새벽부터 촬영장에 모여 ‘미쳐’의 가사와 안무를 외우고  옴므파탈 이효리를 유혹하는 표정과 손짓까지 고난도 연기를 펼쳤습니다. <도수코4> 도전자들은 갑작스런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도 신예에게 주어진 최고의 기회를 완벽하게 해내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는 후문입니다.




알록달록한 의상과 화려한 메이크업, 인형 같은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한 핀업걸로 변신한 <도수코4> 도전자들은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차은택 감독의 지휘 아래 열연을 펼쳤다. 옴므파탈 이효리에게 유혹의 눈빛을 보내는 것은 물론, 거부하는 듯 하면서도 이내 빠져드는 연기, 익살스러운 표정과 완벽한 안무 등 숨겨뒀던 끼를 대 방출했다는 후문. 이효리 ‘미쳐’ 뮤직비디오는 풀 버전은 네이버 뮤직과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인 온스타일 <도수코4>는 지난 2월 서류모집을 시작했고, 3월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의 2차 오디션과 워킹 테스트, 심층 인터뷰 등을 거쳐 30명의 도전자를 선발했습니다. 30명의 도전자 중 지난 5월 광화문 게릴라 런웨이를 통해 본선진출자가 가려져 본격 촬영중인데요. <도전수퍼모델코리아4>는 오는 8월 온스타일 채널에서 첫 방송 됩니다.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2217 2218 2219 2220 2221 2222 2223 2224 2225 ··· 312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