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공연계의 핫한 소식 가지고 룰루랄라 달려왔습니다.





아이언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원더우먼.. 여러분은 어떤 영웅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악당들로부터 세상을 구하는 우리의 영웅들! 이런 영웅들의 원조는 누구일지 혹시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분은 바로! 정체를 숨긴 영웅의 원류격인! ‘스칼렛 핌퍼넬>’입니다.





2013년 7월 6일 LG아트센터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그 분!! ‘스칼렛 핌퍼넬’은 18세기 프랑스 공포정권 시대에 단두대의 무고한 희생자를 구해내는 영웅입니다. 낮에는 한량 귀족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이며 재치있고 유쾌하지만 밤이 되면 비밀결사대의 수장으로 용감무쌍하게 사람들을 구하는 멋진 영웅이에요! 요즘 말로 소위 반전있는 남자.


아! 여기서 강조할 점은 ‘스칼렛 핌퍼넬’은 남자라는 점! 많은 분들이 ‘스칼렛’이란 이름때문인지 여자로 착각하고 계세요!  ‘스칼렛 핌퍼넬’은 ‘별봄맞이꽃’을 뜻하는 단어로 극 중 프랑스 혁명정권에 대항한 영국의 비밀결사대를 조직한 ‘퍼시’ 경(Sir Percy)의 가명이죠. 즉, 스칼렛 핌퍼넬 = 퍼시 = 남자 주인공 인 셈입니다.^^ 





지금부터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은 1997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되어 전세계 18개국 무대에 오른 명작 중에 명작입니다. 여러분이 잘 알고 계신 <지킬 앤 하이드>, <몬테크리스토>의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초기 작품으로, 웅장하고 서정적인 뮤지컬 넘버가 아무 매력적인 작품이죠. 


국내 초연작품이라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우선, 국내 초연작 <스칼렛 핌퍼넬>의 주역 배우분들을 만나봐야겠죠? ^^ 





낮에는 한량으로 밤에는 영웅으로 매력적인 이중생활을 하는 퍼시/스칼렛 핌퍼넬에는 박건형, 박광현, 한지상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방송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건형’ 배우와 뮤지컬 배우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박광현’ 배우! 그리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유다에서 이제는 영국 귀족으로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는 ‘한지상’배우까지! 이들이 어떤 퍼시/ 스칼렛 핌퍼넬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가 되네요.^^




이들이 어떤 퍼시/ 스칼렛 핌퍼넬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가 되네요.^^ 퍼시의 여인. 마그리트 역에는 뮤지컬계 여왕이라 불리는 ‘김선영’ 배우와 슈퍼 디바 ‘바다’ 배우가 맡아 퍼시와 아름다운 사랑 노래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퍼시와 마그리트를 흔들어 놓는! 공포정권의 권력자 ‘쇼블랑’은 <지킬 앤 하이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양준모’ 배우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는 ‘에녹’ 배우가 맡아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말 멋진 배우들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다니! 어서 빨리 7월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월 6일 정식 개막에 앞서 여러분에게 ‘스칼렛 핌퍼넬’의 웅장하고 가슴을 울리는 뮤지컬 넘버들을 먼저 들려드릴까 합니다! 퍼시가 동지들과 함께 무고한 생명을 구하기 위해 프랑스로 진격할 때 부르는 ‘Into the Fire’를 함께 감상해보시죠.




지난 6 4일에 열렸던 제작발표회에서 박건형 배우들과 앙상블이 함께했던 무대입니다. 정말 박력있는 영웅의 모습이 느껴지지 않나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최근 뮤지컬계 샛별로 떠오른 한지상배우의 She was there도 함께 감상해보시죠!




  


 가사가 너무 아름다운 이 곡은 전세계적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느꼈던 배신감, 사랑 이 모든 감정이 ‘She was there’ 안에 담겨져 있어요아직 정식 무대에 오르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음악과 무대의 웅장함이 벌써부터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빨리 본 공연을 만나보고 싶네요!^^

 

스칼렛 핌퍼넬에는 웅장한 음악, 화려한 무대, 탄탄한 실력의 배우들뿐만 아니라 특별한 무언가가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더 리그(The League)’ !!!! 


리그’(The League) '연맹', '결탁' 등을 뜻하는 단어로 작품 안에서 주인공 '스칼렛 핌퍼넬'의 비밀결사대를 말합니다. 브로드웨이 공연 당시 스칼렛 핌퍼넬을 사랑하는 자생적 마니아 집단인 리그’(The League)가 결성되어서 스칼렛 핌퍼넬의 든든한 기반이 되었는데요! 이에 한국 초연 공연에서도 지난 5 7일 국내 초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을 대상으로 작품의 콘셉트를 살려 더 리그’(The League) 1,000명을 모집했습니다.




‘더 리그’(The League)’에 첫 번째, 특별한 혜택은 바로 ‘더 리그 박스’!



스칼렛 핌퍼넬의 징표인 예쁜 반지와 ‘스칼렛 핌퍼넬’ 뮤지컬넘버가 담긴 CD!! 그리고 수첩, 티빙 이용권 등 선물이 한 가득 들어있었죠! 1000명 안에 못 들어서 더 리그의 일원이 되지 못하셨다고 해서 너무 서운해 하지마세요~ 스칼렛 핌퍼넬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각종 미션을 잘 수행한다면 많은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연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 역시 ‘스칼렛 핌퍼넬’ 트위터에서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어요! 
어느 덧 개막이 일주일 밖에 남지 않은 ‘스칼렛 핌퍼넬’!!  7월 6일 LG아트센터에서 국내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합니다. 여러분 많이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Channel CJ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 66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