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J





이번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당신을 움직인 10인’ 스타일 아이콘 10인의 선정과 더불어,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무대가 단연 화젯거리였는데요. 스타들이 입장하는 레드카펫 주위로는 사진기자들과 해외에서 온 팬들까지… 그 위상과 인기를 충분히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레드카펫 주위엔 셀 수 없는 카메라들이...

드디어 스타들이 입장

첫 레드카펫을 밟은 이는 바로 나르샤였답니다



모두를 사롭잡은 스타들의 축하공연
특히, 이 날 철통 보안 속에 깜짝 무대를 펼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눈과 귀를 사로잡은 가수가 있었으니 바로 대한민국 걸그룹의 대명사 ‘소녀시대’! 최근 한류의 유럽 진출을 주도하고 있는 소녀시대는 CJ E&M 건물 특설 야외 무대에서 ‘Gee’, ‘The Boys’ 곡으로 한류 팬들과 특별한 합동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요. (사진은 안타깝지만 실내 공연사진이라는… ㅠㅠ)


아시아뿐 아니라 미주, 유럽쪽 팬들도 꽤 많이 있어 진정한 글로벌 아이돌 걸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멋진 무대였어요. 제 옆에 있던 두 명의 외국 팬들도 소녀시대의 노래를 열심히 따라 부르며 신나게 즐기는 모습에 왠지 뿌듯했답니다.^^ 역시나 ‘소녀시대’는 유행을 몰고 다니는 스타일 아이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관중을 압도하네요.   


‘진화하는 아이돌’ 가수 김현중은 신곡 ‘Do You Like That’과 ‘Lucky Guy’에 맞춰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 11명의 모델들과 초대형 파격 퍼포먼스를 펼쳐 여성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11명 모델들의 퍼포먼스 의상은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작한 옷으로 디자이너와 모델, 가수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였던 무대였답니다. 도수코 모델들 사이에서 청일점으로 그 카리스마가 빛났던 김현중의 스타일은 10점 만점의 10점!^^


이번 시상식의 축하 공연에는 역대 댄스 가수들의 히트곡을 재현한 재범의 스페셜 무대와 미리보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아이유 무대가 펼쳐져 소녀팬과 삼촌팬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었는데요. DJ KOO와 함께한 재범의 현란한 비보잉과 셔플 댄스를 바로 눈 앞에서 보니, 역시 신들린 댄스의 지존으로서 명성을 잃지 않았네요. 재범은 댄스 그 자체가 범접할 수 없는 완벽한 스타일! 
 

특히, 매일 아침 출근할 때마다 CJ E&M 1층 로비에 가장 자주 울려 퍼졌던 노래는 아이유의 ‘좋은 날’이었는데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이유의 무대에서 3단 고음을 직접 듣게 될 줄이야. 아~ 그런데 이 삼촌팬들은 누군가요? ㅋㅋ 가슴에 아이유 사진까지 넣은… 수상 소감을 전하는 아이유를응원하는 삼촌들 중 딱 한 분은 확실히 알겠네요. 개그맨 박휘순씨…ㅋㅋ 


더욱 예뻐진 미모와 실력있는 가창력으로 돌아온 슈스타 3인방

요즘 화제의 아이콘인 ‘슈퍼스타K3’의 반가운 얼굴들도 볼 수 있었어요! 공중파 TV에도 오디션 열풍을 불어넣은 주역 ‘슈퍼스타K’의 본선 수상을 대표해 신지수, 이건율, 이정아의 특별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안타깝게 탈락했지만 이들 트리오의 멋진 가창력과 프로다운 실력은 여전했답니다.


너무나 멋진 대한민국 최고의 훈남훈녀들
이날 레드카펫에서는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50명의 후보와 시상자인 연정훈, 차승원, 서인영, 조여정, 남규리, 고수, 이승연, 현영, 신세경 등 올해 최고의 스타일 리더들이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한껏 발산했습니다. 특히, 최근 ‘공주의 남자’로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은 다크시후 박시후는 특유의 온화한 미소로 관중들의 환호에 화답하였는데요, 보는 저도 설레였답니다.^^



무대 곳곳에서 보는 편안하고 유쾌한 모습들도 기억에 많이 남네요. 역시 카메라 앞에서 이 포즈(이른바 V질^^)가 정답인 건가요? 

무대 곳곳에서 보는 편안하고 유쾌한 모습들도 기억에 많이 남네요. 역시 카메라 앞에서 이 포즈가 정답인가요? ^^ 미처 다 못 보여드린 스타들의 사진이 너무 많아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와 수많은 관중들의 환호 속에서 대한민국 최대의 스타일 리더들의 축제는 자정이 다 되어서야 뜨거운 열기를 뒤로 한 채 막을 내렸는데요. 오늘 대거 출동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들을 직접 눈으로 보니, 우리나라도 전세계 어느 나라에도 뒤지지 않는 스타일 아이덴티티와 고유의 트렌디함을 갖추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언젠가는 전세계에서 한국의 스타일과 패러다임에 주목하는 때가 오지 않을까요?^^ 


화려하게 보여지는 무대의 이면에는 이러한 모습들이 있습니다. 오랜 기간 열심히 준비하고 당일 현장에서 수고해준 모든 스텝분들도 응원합니다!!! 
 

 
Posted by CJ JOY

댓글 0

댓글쓰기

이전 1 ··· 597 598 599 600 601 602 603 604 605 ··· 631 다음